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아이콘, 권유리가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앰배서더로 발탁
고효능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모레퍼시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슬리밍 라인 '메타그린'의 앰배서더로 권유리를 선정하고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사진 제공 = 아모레퍼시픽
권유리는 일상 속에서 꾸준한 자기 관리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며,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바이탈뷰티는 메타그린이 추구하는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의 방향이 권유리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앰배서더로 선정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권유리는 특유의 밝고 자연스러운 미소와 함께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바디라인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권유리는 "평소에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라인의 앰배서더가 되어 기쁘고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체지방은 줄이고 에너지는 채우는 메타그린 부스터샷
지난 4월 리뉴얼된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기존의 체지방 2중 커팅 기능을 유지하면서 에너지 충전 기능성 원료를 추가했습니다.
특히 비타민 B1을 일일 권장량의 4000% 고함량으로 담았으며, 탄수화물·단백질·지방 대사를 돕는 판토텐산 함량도 2배로 늘렸습니다.
하루 한 병 물 없이 간편한 섭취를 통해 체지방은 비우고 에너지는 채울 수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기 관리를 위해 노력하는 현대인들에게 효율적인 대안을 제시합니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권유리의 꾸준한 자기 관리와 밝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가 메타그린과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고객이 만족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메타그린은 바이탈뷰티의 재구매율 1위 제품으로서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구매 고객수 310만 명, 누적 판매 1,500만 개, 누적 후기 5만 건을 돌파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아모레몰, 네이버 공식 스토어, 올리브영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