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위 LGG 유산균 함유,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판매 1위 달성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가 국내 판매 1위 달성을 기념하는 특별한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특별 할인가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매일 바이오는 국내 시장에서 최초로 유당을 제거한 락토프리 그릭요거트를 선보인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매일유업
특히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매일바이오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으로, 100g당 단백질 7g이 함유된 고단백 제품이면서 유당 0%의 락토프리 특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향료, 색소, 안정제, 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은 무첨가 제품으로 건강한 식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제품에는 세계 1위로 가장 많이 연구된 프로바이오틱스인 LGG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발효유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릭요거트 시장의 새로운 강자,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소비자 만족
이번 1위 기념 기획전은 오는 8월 12일까지 진행되며, 매일바이오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뿐만 아니라 마시는 타입의 그릭요거트 Drink와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까지 매일유업의 대표적인 그릭요거트 제품들을 다양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기획전 기간 동안 최대 3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상품에 따라 매일바이오 그릭요거트 제품을 추가로 증정받는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사진 제공 = 매일유업
오는 8월 12일까지 구매한 고객 중 1등 구매왕을 선정하여 'LG스탠바이미' 가전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그릭요거트 유청분리기도 선물로 증정합니다.
더불어 사진 후기를 남긴 고객들 중 50명을 선정해 매일바이오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을 비롯한 총 7종으로 구성된 매일유업 그릭요거트 버라이어티팩을 선물로 드립니다.
당첨자는 오는 8월 22일에 발표되며,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는 국내 최초로 락토프리 및 고단백 그릭요거트를 선보인 이후, 지난해에는 짜먹는 파우치 형태의 그릭요거트와 마시는 제형의 그릭요거트 드링크 제품까지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왔습니다.
현재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제품으로는 설탕을 무첨가한 '무가당 그릭요거트', 파우치 타입 '그릭요거트 to go', 마시는 형태의 '그릭요거트 Drink', 디저트처럼 맛있게 즐기기 좋은 '그릭요거트 Delight'까지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소비자들이 다채로운 방식으로 그릭요거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와 네이버 직영스토어,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 바이오는 국내 최초로 락토프리 그릭요거트를 선보이며 현대인의 식습관과 장 건강, 그리고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바탕으로 요거트 제품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왔다. 그 결과 국내 그릭요거트 판매 1위라는 쾌거를 달성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언제 어디서든 소비자들이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와 함께 건강한 일상을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