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한정판 굿즈 맛집 됐네... 파라다이스시티, '미국 팝아트 작가' 조엘 메슬러와 컬래버

파라다이스시티, 팝아트 작가 '조엘 메슬러'와 함께하는 여름 축제


파라다이스시티가 22일부터 미국 팝아트 작가 '조엘 메슬러'와의 특별한 협업을 통해 '트로피컬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메슬러의 트로피컬 분위기 회화 작품을 모티프로 활용해 여름 시즌 이벤트를 구성하고,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인생의 여유와 행복을 메시지로 담아내는 조엘 메슬러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아웃도어 풀(수영장), 레스토랑, 객실 등 리조트 전체를 열대 정원 분위기의 호캉스 공간으로 새롭게 연출했는데요.


뉴욕에서 활동 중인 팝아트 작가 조엘 메슬러는 자신이 성장한 LA의 날씨와 자연환경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들로 현대미술계의 블루칩 작가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라다이스시티가 키아프리즈 기간인 9월 1일부터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 개최할 작가의 상설 전시를 앞두고 진행되는 사전 행사의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여름 한정 객실 패키지와 특별 굿즈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9월 2일까지 5종의 특별 객실 패키지를 판매합니다.


패키지 유형에 따라 객실 업그레이드, 열대과일 빙수, '온더플레이트' 조식 이용 혜택 등 다양한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한정판 굿즈도 특전으로 제공됩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라다이스시티


특히 조엘 메슬러 테마의 피크닉 매트와 리버시블 백, 사쉐(방향제) 3종 세트는 소장가치가 높은 아이템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리조트 내부는 여름 시즌에 맞춰 트로피컬 무드로 완벽하게 변신했습니다.


아웃도어 풀은 열대 분위기로 꾸며졌으며, 오는 8월 31일까지 매주 주말에는 DJ 라이브 퍼포먼스가 펼쳐져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예술과 미식의 만남, 여름 한정 메뉴


'가든 바이 라쿠'에서는 오는 9월 2일까지 '트로피컬 시그니처 빙수'와 에이드 5종 등 다채로운 여름 한정 메뉴를 선보입니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이 특별 메뉴들은 조엘 메슬러의 화려한 색감과 트로피컬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내 미식과 예술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라다이스시티


또한 오는 9월 7일까지는 여름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초대형 미디어 파사드 쇼가 진행됩니다. '원더박스' 외벽의 가로 약 95m 스크린에 테마 영상이 강렬한 색채로 펼쳐져 방문객들에게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편집숍 '샵파트'에서는 내년 1월까지 조엘 메슬러의 형형색색 작품이 새겨진 티셔츠, 비치타월, 앞치마, 오븐 장갑, 에코백 등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파라다이스는 아트테인먼트를 일관되게 추구하며 고객과 예술의 접점을 확대하는 데 힘을 쏟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삶의 행복을 전하는 작가의 작품세계를 더욱 친근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