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중개형 ISA 잔고 5조원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삼성증권의 중개형 ISA 잔고가 지난 7월 1일 기준으로 5조원을 돌파했습니다.
이를 기념하여 삼성증권은 중개형 ISA 신규 및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중개형 ISA 절세응원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제공 = 삼성증권
중개형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는 절세 혜택으로 투자자들의 필수 투자 수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국내 배당주와 국내 상장 ETF에 대한 투자 수요가 증가하면서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7월 18일 기준 삼성증권의 중개형 ISA 계좌 수는 125만 개를 넘어서며 업계에서 가장 많은 투자자들이 이용하는 금융상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절세응원 이벤트
삼성증권은 국내 증시 상승세에 맞춰 투자 관심이 늘고 있는 상황에서 중개형 ISA 신규 및 기존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4가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중개형 ISA 절세응원 이벤트'는 Welcome 이벤트, Start-up 이벤트, Level-up 이벤트, Boom-up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Welcome 이벤트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이벤트 기간 내 최초로 중개형 ISA 계좌를 개설하면 상품권 5천원을, 개설 후 1백만원 이상 순입금 시 상품권 1만원을 조건 달성 고객 전원에게 지급합니다.
사진 제공 = 삼성증권
다만, 상품권 5천원권과 1만원권 혜택은 중복 지급되지 않는다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Start-up 이벤트는 기존 고객을 위한 것으로, 2025년 6월 30일 기준 삼성증권 중개형 ISA 잔고가 100원 이하인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중개형 ISA 계좌에 1백만원 이상 1천만원 미만 순입금 시 상품권 1만원을 전원에게 지급합니다.
Level-up 이벤트는 기존 및 신규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하며, 기간 내 중개형 ISA 계좌에 순입금액 규모에 따라 혜택이 달라집니다.
순입금액이 1천만원 이상이면 2만원, 단계적으로 늘어나 1억 5천만원 이상이면 상품권 50만원을 달성 고객 전원에게 지급합니다.
마지막으로 Boom-up 이벤트는 기간 내 중개형 ISA 계좌에서 1백만원 이상 상품을 순매수할 경우, 상품별 조건 달성 고객 전원에게 상품권 각 1만원을 지급합니다.
이 모든 이벤트는 2025년 9월 30일까지 순입금액 이상의 잔고 및 순매수 조건을 유지해야 하며, 타사에서 이전한 금액은 순입금액 산정 시 2배로 인정된다는 특별 혜택도 있습니다.
고객 맞춤형 ISA 부가 서비스 제공
삼성증권은 중개형 ISA 고객을 위해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 엠팝에서 다양한 부가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ISA 절세 시뮬레이터'는 금융상품을 ISA 계좌에서 투자했을 경우 일반 계좌 대비 절세되는 금액을 바로 비교해서 보여줍니다.
'고수 PICK'은 삼성증권 ISA 고객 중 전월 투자 성과 기준 상위 1천명이 가장 많이 순매수한 종목을 랭킹 순으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ISA 전화 상담소'를 통해 ISA 전담 PB와 ISA 계좌에 대해 다이렉트로 상담할 수 있어 고객들의 ISA 계좌 활용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증시 상승 시기에 중개형 ISA를 활용해 투자와 절세효과까지 보려는 똑똑한 투자자들이 늘고 있다"며 "중개형 ISA가 장기적인 자산 형성의 핵심 솔루션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증권 '중개형 ISA 절세응원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