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미국산 소고기로 즐기는 진짜 바비큐... 미국육류수출협회, '2025 아메리칸 바비큐 위크' 개최

미국식 바비큐의 진수를 맛보세요! 전국 12개 브랜드 참여하는 특별 프로모션


미국육류수출협회가 지난 7월 21일부터 오는 8월 10일까지 3주간 '2025 아메리칸 바비큐 위크' 행사를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는 미국식 바비큐를 선보이는 12개 브랜드와 협력하여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인데요. 


[이미지1] 미국육류수출협회, ‘2025 아메리칸 바비큐 위크’ 개최.jpg사진 제공 = 미국육류수출협회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이하는 이 행사는 미국산 소고기와 돼지고기의 우수한 품질을 알리고 아메리칸 바비큐 문화를 국내에 확산시키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이번 바비큐 위크에는 서울, 경기, 제천, 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사랑받는 바비큐 전문점들이 대거 참여합니다. 


다이너메이트, 로코스 비비큐, 매니멀 스모크하우스, 문츠바베큐, 삼각바베큐, 센트그릴 BBQ, 스모크타운, 스모크 트레인, 슬로우야드 바베큐, 아메리칸 빌리지, 카우보이 그릴, 파운드 바베큐 등 총 12개 브랜드의 19개 매장에서 특별한 바비큐 요리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아메리칸 바비큐의 독특한 매력과 특별 혜택


아메리칸 바비큐는 미국인들의 '소울푸드'로 불리며, '로우&슬로우' 조리법이 특징입니다.


[이미지2] 미국육류수출협회, ‘2025 아메리칸 바비큐 위크’ 개최.jpg사진 제공 = 미국육류수출협회


이 방식은 육류를 훈연하고 낮은 온도에서 오랜 시간 간접열로 굽는 것으로, 부드러운 육질과 깊은 훈연향을 만들어냅니다.


참여 레스토랑들은 미국산 소고기 차돌양지로 만든 브리스킷, 꽃갈비로 만든 비프립, 미국산 돼지고기 목전지로 만든 풀드포크, 등갈비로 만든 베이비백립, 삼겹 부위의 갈비살로 만든 스페어립 등 다양한 바비큐 메뉴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행사 기간 동안 참여 레스토랑에서는 바비큐 위크 행사 메뉴 주문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커볶'의 드립백 커피 2종도 함께 증정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품질의 미국산 육류에 각 브랜드만의 특색 있는 소스와 시즈닝을 더해 차별화된 바비큐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지난 2015년, 2016년, 2021년, 2022년에 이어 올해로 다섯 번째 아메리칸 바비큐 위크를 개최하며, 미국산 육류를 사용하는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해 소비자들에게 아메리칸 바비큐의 매력을 친근하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미지4] 미국육류수출협회, ‘2025 아메리칸 바비큐 위크’ 개최.jpg사진 제공 = 미국육류수출협회


또한 국내 외식시장에서 미국산 육류의 오리지널리티를 구현해 사랑받는 브랜드들과 함께 소비자의 미식 경험 확장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계획입니다.


미국육류수출협회 박준일 한국지사장은 "최근 더욱 주목받고 있는 '아메리칸 바비큐'를 보다 많은 소비자분들이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아메리칸 바비큐 위크를 통해 고품질의 미국산 소고기와 돼지고기로 만든 정통 바비큐의 진정한 매력을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