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초복 맞아 인기상품 최대 59% 할인 행사 진행
배달의민족이 초복을 맞이하여 다양한 인기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18일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배민B마트를 통해 '초복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는데요. 이번 행사에서는 복날 인기 상품 약 300종을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우아한형제들
배민B마트는 배달의민족이 운영하는 퀵 커머스 서비스로, 신선식품부터 생필품, 소형가전까지 다양한 상품을 주문 후 1시간 이내에 배달받을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현재 서울뿐만 아니라 경기·인천, 대구, 부산 등 전국 각지로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고 있어요.
여름 건강관리와 원기회복을 위한 다양한 할인 상품
이번 초복 특가 행사는 여름철 건강 관리와 원기 회복을 위해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약 300개의 식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합니다.
삼계탕과 같은 전통적인 보양식부터 정육, 제철과일, 간편식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삼계탕 조리에 필수적인 하림 생닭 6호 2마리를 특가에 판매하는 점이 눈에 띕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총 7,000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하여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했습니다.
현재 배민B마트에서는 초복 맞이 신선식품 외에도 자체 브랜드인 '배민이지'의 우유, 과자, 커피 등 약 10개 제품을 990원 균일가에 판매 중입니다. 또한 소비자들의 생활물가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지난 16일부터 '최저가 도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요.
이효진 우아한형제들 커머스부문장은 "이번 초복 행사는 삼계탕과 같은 여름철 인기음식을 간편하고 저렴하게 즐기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더운 여름 어디서든 1시간 내 배달 받을 수 있는 B마트로 다양한 음식을 즐기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