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젤리 덕후 성지 탄생"... 하리보, 아시아 첫 스토어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상륙

아시아 최초 하리보 스토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오픈


글로벌 젤리 브랜드 하리보가 아시아 지역 최초로 공식 매장 '하리보 스토어'를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선보입니다. 이번 매장은 '어린아이와 같은 행복을 전달하는 브랜드'라는 하리보의 정체성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하리보는 유럽 등 해외에서 이미 공식 매장이 주요 관광 명소로 자리잡을 만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특히 간식 트렌드에 민감하고 브랜드 충성도가 높은 한국 소비자들을 고려해 아시아 지역 내 첫 오프라인 매장 거점으로 한국을 선택했습니다.


[사진자료1] 하리보 스토어 외부 전경.jpg사진 제공 = 하리보


여주는 관광과 쇼핑이 결합된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지역으로, 하리보의 행복하고 따뜻한 브랜드 경험을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로 평가받았습니다.


다양한 체험과 특별한 제품으로 가득한 하리보 스토어


이번에 오픈하는 하리보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젤리 제품뿐만 아니라, 소장 가치가 높은 굿즈와 체험존, 각종 이벤트까지 하리보의 모든 매력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매장 내 '픽 앤 믹스 스테이션'에서는 하리보 인기 젤리 6종을 직접 골라 담을 수 있으며, '징글 존'에서는 하리보 대표 CM송에 맞춰 간단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합니다.


또한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83종의 하리보 굿즈와 하리보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젤리 제품 등 다양한 상품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진자료2] 하리보 스토어 내부 전경.jpg사진 제공 = 하리보


젤리 애호가들과 컬렉터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다채로운 오픈 기념 이벤트


매장 오픈을 기념해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었습니다.


최대 35만 원 상당의 하리보 젤리와 굿즈로 구성된 키트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 외에도 전시, 제품 샘플링 이벤트 등 스토어 외부에서도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프로그램까지 준비되어 방문객 모두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할 계획입니다.


하리보 마케팅팀 최지은 부장은 "아시아 최초의 하리보 스토어 오픈은 지금까지 하리보의 성장 여정을 함께해 준 국내 소비자에 대한 감사의 의미이자, 하리보만의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직접 전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더욱 가까이 소통하며 '행복'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지속적으로 전달해 나가겠다"고 전했습니다.


하리보 스토어는 오는 18일 경기도 여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정식 개장합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이며, 주말에는 오후 9시까지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