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하루에 최소 세 번 마주친다는 반팔티 브랜드 마리떼,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픈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도산대로에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FRANÇOIS GIRBAUD)가 서울 도산대로에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합니다.


오는 16일 문을 여는 이번 매장은 브랜드의 미학적 가치를 공간으로 표현한 특별한 장소가 될 전망입니다.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 특유의 절제된 감성과 조형적 긴장감이 조화를 이루는 공간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내부는 감각적인 우드와 입체적인 석재 질감이 어우러져 마치 하나의 예술 작품처럼 구성되었는데요.


제품과 구조물이 자연스럽게 흐르는 레이아웃으로 배치되어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가 추구하는 여백의 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매장 디자인의 특별함과 고객 경험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자연광 아래 고급스럽게 빛나는 광목 패브릭으로 커버된 행거는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만의 독특한 디테일로, 제품에 대한 존중과 고객 경험을 세심하게 고려했습니다.


매장 곳곳에는 브랜드의 헤리티지가 담긴 데님 아카이브 프레임과 비정형 스톤 쉐입 조형물 등이 배치되어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만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즌별로 새롭게 연출되는 플랜테리어와 오브제들은 공간에 생동감을 불어넣어 방문객들에게 '살아 있는 공간'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의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도산 익스클루시브 클래식 로고 링거 티셔츠'를 한정판으로 출시하며,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도산 익스클루시브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합니다.


또한 전 상품 10% 할인 혜택도 제공되는데요. 16일부터 양일간 진행되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세 가지 맛의 젤라토를 제공합니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는 오는 16일 그랜드 오픈하며,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됩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