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주식 투자자를 위한 수수료 인하 이벤트
삼성증권이 해외주식 투자자들을 위한 파격적인 온라인 매매수수료 인하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신규 고객과 휴면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사진 제공 = 삼성증권
이벤트 참여 대상은 삼성증권에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과 지난 2025년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 거래 이력이 없는 비대면 계좌 보유 고객입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삼성증권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엠팝'을 통해 간편하게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 혜택과 환율 우대 혜택&
이번 이벤트의 핵심은 파격적인 수수료 인하입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처음 3개월 동안 미국 주식 거래 시 수수료 0%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후 9개월 동안은 0.03%의 온라인 거래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실제 거래를 한 고객에게는 더욱 특별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1년의 혜택 기간이 종료된 후에도 추가로 1년 동안 0.07%의 온라인 거래 수수료를 적용받을 수 있어 장기적인 투자자에게 유리한 조건을 제공합니다.
미국 외 다른 해외 시장에 대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중국, 홍콩, 일본의 일반 주식 매매수수료는 이벤트 신청일로부터 2년간 0.09%부터 시작하며, 온라인 ETF·ETN은 0.045%부터 적용됩니다.
유럽 6개국의 경우에도 일반 주식과 ETF·ETN 모두 2년간 0.09%부터 시작하는 수수료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해외주식 투자의 환율 부담 완화
해외주식 투자에서 수수료만큼 중요한 것이 환율입니다.
삼성증권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 해외주식 환율 우대 혜택도 함께 제공합니다.
이벤트 신청 고객은 2년간 우대 환율을 적용받을 수 있는데, 미국 달러는 95%, 유로·엔·파운드는 85%, 위안·홍콩달러는 75%의 환율우대가 적용됩니다.
이와 함께 삼성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경험이 없는 고객들을 위한 별도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오는 7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100달러를 지원하는 내용으로, 해외주식 투자 입문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삼성증권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엠팝'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점은 패밀리 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 금융투자상품은 투자원금이 손실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