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여름 특별 할인 행사 '홈플런 NOW' 개최
홈플러스가 여름휴가와 방학 시즌을 맞아 오는 7월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대규모 할인 행사인 '홈플런 NOW'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물가 부담 없이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28년간의 유통 노하우를 집약한 특별 기획으로, 전사적 역량을 총동원하여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올해는 '지금 당장 홈플러스로 뛰게 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홈플런 NOW' 테마로 새롭게 단장했는데요. 이 테마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모두 아우르며,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경제적인 가격으로 시원한 여름을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사진 제공 = 홈플러스
최대 70% 할인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여름 쇼핑 지원
이번 행사에서는 마트, 온라인, 익스프레스, 몰 등 홈플러스의 모든 채널이 참여하여 약 2만 8천여 개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삼겹살, 한우, 복숭아, 바나나, 통닭 등 여름철 인기 신선 식품부터 와인, 물놀이 용품, 여름 이불과 의류까지 다양한 생필품이 할인 대상에 포함됩니다.
특히 '홈플런딜'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는 특가 상품과 인기 신선식품 '최대 반값' 할인, 카테고리별 '1+1' 프로모션 등 풍성한 혜택이 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행사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오는 7월 16일부터 TV, 유튜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등에서 '홈플런 NOW' 광고를 공개할 예정인데요. '지금 뛰어야 산다'라는 콘셉트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전망입니다.
사진 제공 = 홈플러스
이미 지난 7월 11일에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티징 콘텐츠가 선공개되어 주목을 받았습니다.
다양한 할인 쿠폰으로 추가 혜택 제공
홈플러스는 여름 시즌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할인 쿠폰도 준비했습니다.
대형마트에서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행사카드 6만 원 이상 결제 시 5천 원, 1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할인 쿠폰을 오는 7월 17일부터 23일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10만 장 한정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행사카드 5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오는 7월 24일부터 30일까지 사용 가능한 5천 원 할인 쿠폰을 오는 7월 17일부터 23일까지 선착순 20만 명에게 증정합니다.
온라인, 익스프레스, 몰에서도 결제 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할인 쿠폰이 마련되어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홈플페이 결제 시 10% 페이백 혜택까지 제공됩니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매년 초대박 행진을 이어가며 여름 대표 세일로 자리매김한 '썸머 홈플런'이 올해는 더욱 강력한 혜택으로 업그레이드된 썸머 슈퍼세일 '홈플런 NOW'로 돌아온다"라며, "앞으로 2주간 지금 꼭 필요한 제품을 엄선해 어디서도 경험하지 못할 시원한 가격 혜택을 내놓는 '홈플런 NOW'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지난해 '썸머 홈플런' 행사는 휴가철 주요 먹거리 상품들이 큰 인기를 끌며 매출 성장을 이끌었습니다.
지난 2024년 7월 25일부터 8월 11일 기준 주요 5개 점포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0% 이상 증가했고, 일부 점포는 최대 90%까지 매출이 상승했습니다.
홈플러스 온라인 전체 매출은 약 12%, 퀵커머스 '매직나우' 매출은 전년 대비 약 33% 증가했으며, '주류 매직픽업' 매출은 무려 133%가량 급증하는 놀라운 성과를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