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안양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으로 프리미엄 서비스 강화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안양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여 새롭게 문을 열었습니다. 이번 확장은 수도권 지역 고객들의 증가하는 수요에 대응하고 더욱 향상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결정이었는데요.
사진 제공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공식 딜러사인 아주오토리움이 운영하는 안양 서비스센터는 지난 2017년 3월 첫 오픈 이후 경기 남부 지역 고객들에게 꾸준히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급증하는 볼보 차량 수요에 맞춰 이번에 확장 이전을 통해 더욱 향상된 서비스 환경을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서비스 역량 대폭 강화된 친환경 시설
새롭게 문을 연 볼보 안양 서비스센터는 총 연면적 1,941.07㎡의 지상 2층 규모로 확장되었습니다. 특히 볼보자동차의 지속가능성 철학을 반영해 태양광 캐노피를 설치하여 친환경 에너지로 운영되는 점이 눈에 띕니다.
기존 3개에 불과했던 워크베이를 8개로 대폭 확충하고, 판금 및 도장 부스 등 사고 수리 시설까지 새롭게 도입했습니다.
사진 제공 = 볼보자동차코리아
이를 통해 일반 수리는 월 최대 600대, 사고 수리는 월 최대 300대까지 처리 가능한 역량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또한 정비 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로 매칭하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를 통해 더욱 전문적이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고객 편의성 높인 프리미엄 라운지와 특별 프로모션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이 차량 점검이나 수리를 기다리는 동안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스웨디시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도 마련되었습니다.
이곳에서 고객들은 볼보만의 북유럽 감성을 느끼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안양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사진 제공 = 볼보자동차코리아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에게는 볼보 종이 디퓨저를 제공하며, 2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보조배터리 또는 볼보 단우산을 증정합니다. 또한 안양 전시장 방문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볼보 순록 키링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단, 이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의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고객들에게 스웨디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볼보자동차의 투자와 노력이 계속되고 있다"며 "볼보자동차의 인간 중심 철학에 따라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볼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