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내일(10일)부터 홈플러스서 '보먹돼'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세요

홈플러스, 10일부터 '홈플 히트상품 위크' 개최...베스트셀러 제품 파격 할인


홈플러스가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은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홈플 히트상품 위크'라는 이름으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신선식품, 델리, 가공식품 등 홈플러스에서만 독점적으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인기 먹거리를 초특가로 선보인다.


[이미지] 홈플러스, 간판 제품 총집합 ‘홈플 히트상품 위크’ 전개(1).JPG사진 제공 = 홈플러스


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으로는 캐나다산 돈육 '보먹돼' 시리즈가 주목받고 있다.


삼겹살, 목심, 항정살 등 인기 부위로 구성된 '보먹돼 BBQ 버라이어티 팩'은 오는 11~13일 동안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1인 1팩으로 한정된다.


지난 2022년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캐나다산 돈육을 브랜딩해 선보인 '보먹돼 삼겹살/목심'은 오는 10~16일 마이홈플러스 멤버 대상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겉지방 두께를 1cm 이하로 엄격하게 관리해 특허청 상표까지 등록된 보먹돼는 누적 판매량 1만 6천 톤을 돌파한 홈플러스의 대표 히트상품이다.


신선식품부터 PB상품까지, 검증된 인기 제품 총출동


[이미지] 홈플러스, 간판 제품 총집합 ‘홈플 히트상품 위크’ 전개(3).JPG사진 제공 = 홈플러스


신선 식품 카테고리에서는 한 번도 얼리지 않은 신선함으로 유명한 '휘라 노르웨이 생연어'가 7대 카드 결제 시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구이용, 횟감용으로, 누적 판매량 210만 팩을 돌파한 인기 상품이다.


또한 100% 당일조리·당일판매, 국내산 냉장 계육만 사용하는 '당당치킨 7종'은 누적 판매량 1,420만 팩을 기록한 메가 히트 상품으로,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치킨 무도 함께 증정한다.


홈플러스의 자체 브랜드 상품도 파격가로 준비됐다.


누적 판매 1,800만 개를 돌파한 '심플러스 1등급 우유'에, '심플러스 1A우유·저지방 고칼슘 우유/1A락토프리 우유'를 각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출시 한 달 만에 36만 개 판매를 기록한 '심플러스 커피음료 3종'은 파격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 홈플러스, 간판 제품 총집합 ‘홈플 히트상품 위크’ 전개(2).JPG사진 제공 = 홈플러스


가공식품과 생필품도 특별 할인


홈플러스의 또 다른 인기 상품인 '심플러스 이춘삼 짜장라면'과 '이해봉 짬뽕라면'은 각각 405만 봉, 106만 봉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메가 히트상품이다.


100% 국내산 재료로 만든 '심플러스 국내산 농산물 100% 썰은 배추김치'와 '포기김치'와, 누적 판매 4,045만 개를 기록한 '심플러스 두부/콩나물/숙주나물 12종'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빈야드 와인 5종'도 특가로 준비됐다.


이 와인은 누적 판매량 500만 병을 넘어선 메가 히트 상품으로, 호주와 칠레의 프리미엄 와이너리에서 생산된 고품질 와인을 10년 전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같은 기간 'AI 물가안정 프로젝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11~13일에는 '호주청정우 척아이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10~16일에는 7대 카드 결제 시 '11Brix 씨 적은 꿀통수박 4종'을 5,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햇 깐마늘'은 50% 할인한 가격에, 각종 소시지류는 최대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히트상품으로 등극한 보먹돼, 당당치킨, 심플러스 등 홈플러스 대표 제품을 총망라해 파격가에 선보인다"며 "오직 홈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검증된 히트상품들을 초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