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실제 펭귄 옆에 '핑구'까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여름 한정 이벤트 진행 중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펭귄 캐릭터 '핑구'와 함께하는 여름 이벤트 개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을 맞아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인기 펭귄 캐릭터 '핑구'와 손잡고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선보인다.


지난 7월 4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총 59일간 진행되는 '아쿠아리움에 눗눗! 핑구가 왔어요' 행사는 방문객들에게 시원한 여름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월드


이번 이벤트는 '핑구 마을'에 편지를 전달하는 핑구의 여정을 테마로 구성됐다. 아쿠아리움 입구부터 핑구의 세계로 관람객들을 초대한다.


정문과 지하로 향하는 슬로프 구간에서는 핑구 애니메이션을 각색한 홍보 영상이 상영되어 방문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바다거북존에는 귀여운 핑구 조형물과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들이 다양한 포즈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특히 극지방존은 실제 훔볼트 펭귄과 핑구를 함께 촬영할 수 있는 독특한 포토존으로 꾸며져, 마치 핑구와 함께 남극을 여행한 듯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는 실제 펭귄과 인기 펭귄 캐릭터를 동시에 만날 수 있는 이색적인 기회다.


다양한 체험과 특별 이벤트로 가득한 핑구 월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핑구의 매력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아쿠아샵'에서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판 핑구 우표 스티커를 증정하며, SNS 참여형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월드


바다거북존의 드로잉 존에서는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고 색칠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이 운영된다.


핑구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매일 오전 11시 30분 아쿠아리움 정문에서 핑구가 방문객들을 환영하며, 오전 10시 30분에는 산호초가든과 바다거북존을 누비는 핑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오후 2시와 5시 30분에는 메인수조에서 핑구와의 특별한 포토타임이 진행되어 관람객들에게 추가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월드


매일 오후 4시 극지방존에서는 펭귄 생태 설명회가 열린다. 이 시간에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훔볼트 펭귄에 대한 설명과 함께 핑구와 함께하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핑구 아이스크림, 네 컷 사진 프레임, 핑구 엽서 등 다양한 콜라보 상품도 판매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펭귄 캐릭터 핑구와의 이번 협업을 통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귀여운 핑구와 함께하는 다양한 전시와 체험 요소들이 관람객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는 특별한 경험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