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차단과 스타일을 동시에, 다이소 'UV차단용품 기획전' 주목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여름철 강화되는 자외선으로부터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한 'UV차단용품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자외선 차단의 실용성뿐만 아니라 패션 스타일링까지 고려한 약 30종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패션소품, 우양산, 선글라스 등 일상 속에서 자외선 차단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디자인의 자외선 차단 패션소품
사진 제공 = 아성다이소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패션소품 중 '자외선 차단 목 가림 차광모자'는 넓은 챙과 탈부착 가능한 뒷목 가림막이 특징이다.
얼굴과 목덜미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묶은 머리를 위한 헤어홀이 있어 실용성을 높였다.
브라운과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말아서 밴드로 고정할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케이프 쿨 차광모자'는 어깨까지 덮는 케이프형 구조로 설계되어 강한 햇빛 아래서도 야외활동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모자 챙과 높게 올라오는 마스크, 이마 가드가 얼굴 전체를 감싸 자외선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시원한 소재로 제작되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유지한다.
사진 제공 = 아성다이소
캠핑, 등산, 장거리 운전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 가능하다.
팔토시 제품으로는 '자외선 차단 쿨 토시 손목형'과 '자외선 차단 팔 토시 장갑'이 있다.
손목형 토시는 민트와 그레이의 파스텔 컬러로 구성되어 스포츠웨어나 캐주얼 의상과 잘 어울리며, 냉감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이 시원하다.
장갑형 토시는 손등까지 넓게 커버하는 디자인에 손이나 손가락을 빼서 사용할 수 있는 오픈형 구조로, 블랙과 화이트의 베이직한 컬러로 어떤 옷차림과도 조화를 이룬다.
스타일리시한 우양산과 선글라스
사진 제공 = 아성다이소
우양산 라인업에는 '컬러암막 투톤 우양산'이 포함됐다.
이 제품은 우산의 바깥쪽뿐만 아니라 안쪽 암막까지 밝은 파스텔톤 컬러로 구성해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핑크, 블루, 그린, 화이트 네 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암막코팅 컬러살대 골프우산'은 직경 약 120cm의 넉넉한 사이즈에 FRP 재질을 사용해 가볍고 튼튼하다.
천의 안팎은 블랙으로 구성해 자외선 차단 효과를 높이고, 베이지 컬러 살대로 포인트를 주었다.
선글라스 제품으로는 '반투명 캣 선글라스'와 '와이드 오벌 선글라스'가 있다.
사진 제공 = 아성다이소
캣 선글라스는 눈꼬리가 올라간 프레임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동그란 얼굴형에 잘 어울린다.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오벌 선글라스는 볼드한 테두리와 타원형 렌즈로 부드러운 곡선미를 강조했으며, 각진 얼굴형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블랙과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강해지는 햇빛에 대비해 실용성과 스타일 모두를 가성비 있게 챙기실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일상생활에 필요할 만한 상품을 균일가로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