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휴렉 '히트' 음식물처리기 단독 사전예약 판매 실시
쿠팡이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휴렉의 신제품 '히트' 음식물처리기를 오는 8일까지 로켓배송을 통해 단독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 판매에서는 특별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지난 2015년에 설립된 휴렉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음식물처리기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음식물처리기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은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출시된 '히트' 음식물처리기는 소비자들의 불편을 해소하는 혁신적인 기능을 탑재했다.
사진 제공 = 쿠팡
기존 제품의 한계를 뛰어넘은 강력한 성능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히트' 음식물처리기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제품들이 처리하지 못했던 닭뼈, 돼지뼈, 조개껍질 등 단단한 일반쓰레기까지 구분 없이 분쇄할 수 있는 압도적인 성능이다.
이를 통해 음식물 투입 시 발생하던 소비자의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또한 타사 제품과 비교해 월등히 긴 필터 수명을 자랑하며, 4L의 대용량 처리 능력으로 1인 가구부터 4인 가구까지 가구 규모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특징은 음식물처리기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내구성과 용량 문제를 동시에 해결했다.
사진 제공 = 쿠팡
풍성한 사전예약 혜택으로 소비자 관심 집중
쿠팡은 이번 단독 론칭을 기념해 사전예약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특별 할인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대용량 필터와 배달앱 e-쿠폰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QR 영수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휴렉 전속모델 류수영의 '평생레시피' 책을 증정받는 혜택도 마련됐다.
정기동 쿠팡 가전디지털사업본부장은 "음식물 처리의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휴렉의 신제품을 쿠팡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