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여름 휴가철 맞아 전국 워터파크 할인 혜택 제공
KB국민카드가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KB Pay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전국 주요 워터파크 이용권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제공 = KB국민카드
캐리비안베이는 오는 10월 12일까지 대인 종일권 결제 시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시즌별로 차등화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골드시즌1에는 50% 할인이 적용되며, 골드시즌2에는 45%, 하이시즌은 46%, 미들시즌은 45% 할인율로 이용할 수 있다.
워터파크별 차별화된 할인 혜택과 경품 이벤트
오션월드는 오는 이달 31일까지 워터파크 이용권 결제 시 본인 포함 2인까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온라인으로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구명조끼 무료 교환권도 함께 증정한다.
캘리포니아비치는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권 구매 시 대인 기준 본인 포함 4인까지 최대 58%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즌과 운영 시간대에 따라 할인율이 차등 적용되는데, 주말 종일 기준으로 하이시즌에는 58%, 골드시즌1에는 57%, 골드시즌2에는 53%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KB국민카드는 워터파크 할인 혜택과 함께 '타는 듯한 무더위~ 에어컨으로 날려버리자' 이벤트도 오는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하고 KB국민카드로 30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55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에어컨, 제습기, 다이슨 쿨 선풍기, 휴대용 선풍기, KB Pay 머니 1만원 등의 경품이 지급된다.
국내 관광 활성화 위한 'K-바캉스' 캠페인도 예정
KB국민카드는 이와 함께 국내 관광 수요를 확대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K-바캉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두근두근 K-바캉스 꿀잼가득 국내여행'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무더위를 극복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과 풍성한 경품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곧 시작되는 두근두근 K-바캉스 꿀잼가득 국내여행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KB Pay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