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모바일, 출시 100일 맞아 풍성한 이벤트 진행
넥슨이 자회사 데브캣이 개발한 MMORPG '마비노기 모바일'의 정식 출시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 제공 = 넥슨
이번 100일 기념 이벤트는 게임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함께한 100일, 감사의 선물! 온타임 이벤트'가 핵심이다. 오는 7월 31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환생석' 1개, '룬의 파편' 1,000개, '강화 재연소 촉매' 5개, '룬 재설정 프리즘' 10개, '보석 스킬 세공기' 10개가 담긴 '100일 감사 상자'를 제공한다. 특히 7월 3일 정기 점검 이전 기준으로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들에게는 10,000 M캐시 상당의 '프리미엄 패션 티켓' 50장을 추가 지급해 로열 유저들을 위한 특별 보상을 마련했다.
다양한 성장 지원과 이용자 참여 이벤트
넥슨은 '100일 기념 선물 꾸러미'도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안내된 100일 기념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100일 감사 머리띠', '행동: 격식인사3', '타이틀: 100일을 함께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성장 지원 상자에는 '강화 재연소 촉매' 3개와 '룬의 파편' 300개, 10만 골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패션 지원 상자에는 '패션 티켓' 10장과 '염색약' 10개가 담겨 있어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용자 참여형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사진 제공 = 넥슨
공식 홈페이지의 100일 기념 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에린'을 모험하며 가장 기억에 남았던 순간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3만 원'을 증정한다. 또한 게임 속 추억의 순간을 스크린샷으로 촬영해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5만 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OST 디지털 앨범 발매와 개발자 감사 인사
넥슨은 '마비노기 모바일'의 서정적인 음악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주요 OST가 담긴 디지털 앨범을 정식 발매했다.
원작 '마비노기'의 대표곡인 '어릴 적 할머니가 들려주신 옛 전설'을 비롯해 '미래를 손에 쥐다', '낙엽의 춤' 등 총 33곡의 음악을 유튜브 뮤직,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멜론, 플로 등 다양한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비노기 모바일' 이진훈 디렉터는 개발자의 편지를 통해 "지난 3월 27일 '마비노기 모바일'을 세상에 선보인 뒤 벌써 100일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며 "그동안 '마비노기 모바일'에 보내주신 관심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를 자양분으로 삼아 더욱 즐거운 게임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3월 27일 국내 출시해 오는 4일 서비스 100일을 맞이하는 '마비노기 모바일'은 경쟁이 아닌 협동과 커뮤니티 중심의 콘텐츠로 호평을 받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최고 매출 상위 순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특히 지난 6월 4주 차에는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2위, 앱스토어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마비노기 모바일' 100일 기념 감사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