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025 대한민국 여름맞이 숙박세일페스타' 참여... 최대 3만원 할인
쿠팡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5 대한민국 여름맞이 숙박세일페스타'에 참여해 내달 17일까지 전국 비수도권 지역 숙박 시설에 대한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 여행 활성화와 지역 관광 산업 촉진을 위한 정부 주도의 숙박 지원 사업으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진 제공 = 쿠팡
할인 대상은 서울·경기를 제외한 전국 비수도권 지역의 호텔, 리조트, 펜션 등 약 1만여 개 숙박시설이다.
쿠팡은 해당 숙박 상품 구매 시 7만원 이상 결제하면 3만원, 7만원 미만 결제 시에는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쿠팡 내 전용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한 쿠폰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전국 인기 숙소 대거 참여... 지역별 특별 혜택도 풍성
이번 행사에는 전국 각지의 인기 숙박 시설들이 대거 참여했다.
부산 해운대의 '썬클라우드'와 '팔레드시즈', 경북 경주의 '코오롱호텔', 강원 속초의 '카시아속초 호텔앤리조트' 등이 대표 숙소로 나섰다.
이 외에도 목포 '오션호텔', 전주 '호텔토랑', 제주 '해비치 호텔앤리조트' 등 지역 대표 호텔들이 참여해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특히 일부 호텔들은 할인 쿠폰 외에도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속초 호텔 더블루테라'는 룸 업그레이드와 함께 오는 6월 22일까지 최대 20%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강릉의 'SL호텔'은 룸 업그레이드, 1+1 조식, 최대 20%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강릉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는 최대 30% 할인과 얼리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해 여행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쿠팡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전국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기회"라며, "숙박비 부담을 줄이고 국내 여행의 매력을 재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