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10주년, 최초 출시가격으로 돌아간 인기상품 10종 선보여
가성비 브랜드의 대명사 노브랜드가 탄생 10주년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2주간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노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상품 10종을 '최초 출시가격'으로 판매하고, 초특가 운동화를 처음으로 선보이는 등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특별 기획 행사가 풍성하게 마련됐다.
노브랜드는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하고 상품에만 '가격 투자'를 집중해 가격과 품질을 모두 갖춘 가성비 상품으로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10주년 행사는 1차와 2차로 나누어 진행되며, 다양한 기획상품과 고객 참여 프로모션이 준비됐다.
사진 제공 = 노브랜드
인기 상품 최초 가격 판매와 대용량 특가 상품 출시
1차 행사에서는 노브랜드 대표상품 10종을 최초 출시가격에 판매한다.
출시 이후 현재까지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며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상품들로, 지금은 단종된 인기상품 '버터쿠키'도 특별히 재출시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출시 후 현재까지 1천톤이 판매된 '노브랜드 냉동 삼겹살 바로구이', 6천만개가 팔린 '감자칩 오리지널'을 비롯해 '우리쌀밥한공기', '꽉찬 종합어묵' 등이 저렴한 가격에 준비됐다.
2차 행사에서는 대용량으로 가성비를 더욱 높인 노브랜드 스테디셀러 상품 12종이 판매된다.
단위가격으로 비교했을 때 기존 상품보다 평균 25% 저렴하며, 이는 노브랜드의 뚜렷한 정체성을 잘 보여준다.
대표 상품으로는 '냉동 교자만두', '살코기 참치', '천연펄프 화장지' 등이 있다.
10주년 기념 특별 기획상품과 고객 참여 프로모션
10주년을 기념한 특별 기획상품도 2종 출시된다. '노브랜드 편안한 운동화'는 노브랜드가 처음 시도하는 상품군으로 도전정신을 대변한다.
메쉬 소재와 미끄럼 방지 패턴을 적용해 통기성과 접지력이 우수한 경량 운동화다.
사진 제공 = 노브랜드
또한 노브랜드 1호 상품인 '뚜껑 없는 변기커버'에 뚜껑을 단 '뚜껑 찾은 변기커버'도 선보인다.
출시 당시에는 뚜껑이 없어 시장의 주목을 받지 못했으나,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고객 참여 프로모션은 전체 행사 기간에 걸쳐 진행된다.
가로X세로 90X70cm 크기의 초대형 장바구니를 3만개 증정하는데, 이마트에서 노브랜드 상품을 2만원 이상 결제 시 지급되는 스탬프 2개를 모으면 받을 수 있다.
이마트앱 내 행사 페이지에서 스탬프 카드를 사전 생성해야 참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노브랜드 10주년 행사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고 이마트앱에서 행사 응모 시, 이마트 쇼핑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e머니 5천점을 총 2천명에게 지급한다. 또한 노브랜드 관련 일화와 10주년 축하 메시지를 이마트앱 행사 페이지에서 공유하면, 총 40명을 선정해 이마트 금액권인 이마티콘 5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마트 노병간 노브랜드 사업부장은 "2015년 9개 상품으로 출발했던 노브랜드가 현재 총 1600여종의 우수한 상품을 선보이며 생활 필수 브랜드로 정착했다"며, "10주년 행사에서 선보일 다양한 기획상품과 프로모션으로 노브랜드 쇼핑이 더 즐거울 수 있길 기대하며, 고객들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할 다음 10년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