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6월 24일(화)

BMW 코리아, 창립 30주년 기념해 온라인 한정 '럭셔리 에디션' 4종 출시

BMW 코리아, 창립 30주년 기념 럭셔리 한정판 4종 선보여


BMW 코리아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특별한 온라인 한정 에디션을 출시한다. 오는 11일 오후 3시 BMW 샵 온라인을 통해 선보이는 이번 한정판은 'BMW 럭셔리 클래스 패밀리' 4종으로, 플래그십 라인업에 차별화된 색상과 사양을 더한 프리미엄 모델들로 구성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BMW코리아


BMW 코리아는 올해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매달 각기 다른 콘셉트의 특별 한정 에디션을 출시하고 있으며, 6월에는 최상의 고급감과 존재감 넘치는 디자인, 뛰어난 주행성능을 갖춘 모델들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BMW 샵 온라인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투톤 컬러의 우아함, 750e xDrive 한정판


'BMW 750e xDrive M 스포츠 인디비주얼 투톤 미드나잇 사파이어 에디션'은 신비로운 깊이감의 '미드나잇 사파이어 메탈릭'과 세련된 '옥사이드 그레이' 외장색의 대비가 돋보이는 모델이다.


BMW 크리스털 헤드라이트와 크롬 익스테리어 라인, 21인치 BMW 인디비주얼 멀티 스포크 1055i 휠이 럭셔리 세단의 품격을 한층 높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BMW코리아


실내는 스모크 화이트 메리노 가죽과 라이트 그레이 울-캐시미어 소재의 바이컬러 시트, BMW 인디비주얼 그란 루쏘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아틀라스 그레이 스티어링 휠과 알칸타라 헤드라이너, M 카본 파이버 인테리어 트림이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한다.


이 모델은 BMW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과 최신 BMW eDrive 시스템을 결합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로, 489마력의 합산 출력으로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4.8초 만에 도달한다.


22.1kWh 용량의 고전압 배터리로 완충 시 환경부 인증 기준 60km까지 전기 주행이 가능하며, 8대 한정으로 판매된다.


무광 그레이의 카리스마, M850i xDrive 그란 쿠페


'BMW M850i xDrive 그란 쿠페 인디비주얼 프로즌 다크 그레이 에디션'은 무광 특유의 질감이 인상적인 '프로즌 다크 그레이 2 메탈릭' 컬러를 적용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BMW코리아


블랙 키드니 그릴과 M 라이트 섀도우 라인의 M 퍼포먼스 패키지, M 하이글로스 섀도우 라인, 블랙 M 스포츠 브레이크, 블랙 크롬 테일파이프 등 블랙 디테일로 역동적인 감각을 극대화했다.


실내는 아이보리 화이트 BMW 인디비주얼 풀 메리노 가죽 시트가 밝고 포근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M 카본 파이버 인테리어 트림과 M 알칸타라 헤드라이너로 스포티한 감성을 더했다.


이 모델에는 최고출력 530마력, 최대토크 76.5kg·m의 M 트윈파워 터보 8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되어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단 3.9초 만에 가속하며, 8대 한정으로 판매된다.


럭셔리 SAV의 정점, X7 M60i xDrive


'BMW X7 M60i xDrive 인디비주얼 패트롤 미카 에디션'은 빛의 방향과 세기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패트롤 미카' 컬러가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BMW코리아


BMW 크리스털 헤드라이트 아이코닉 글로우와 23인치 BMW 인디비주얼 V 스포크 바이컬러 휠이 대담한 외관을 완성한다.


실내는 아이보리 화이트와 아틀라스 그레이 색상의 BMW 인디비주얼 풀 메리노 가죽 시트, M 알칸타라 헤드라이너, M 카본 파이버 인테리어 트림,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스카이 라운지로 우아하면서도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2열에 독립 시트가 탑재된 6인승 모델로 모든 좌석에 넉넉한 공간을 제공한다.


최고출력 530마력, 최대토크 76.5kg·m의 M 트윈파워 터보 8기통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4.7초 만에 도달하며, M 스포츠 배기 시스템으로 스포티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8대 한정으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