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6월 24일(화)

크래프톤 '인조이', 이제 애플 '맥북'에서도 즐긴다... 맥 버전 사전 예약 시작

애플 실리콘 최적화된 인조이, 맥 버전 사전 예약 시작


크래프톤이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inZOI'의 맥 버전 사전 예약을 10일부터 개시했다. 이번 맥 버전은 애플 실리콘 환경에 특화되어 개발되었으며, 맥OS와의 완벽한 결합을 통해 최상급 게임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크래프톤


인조이 맥 버전의 가장 큰 특징은 애플의 핵심 그래픽 기술인 '메탈'을 전면 활용한 점이다.


이를 통해 높은 프레임률과 뛰어난 비주얼로 사용자들에게 부드럽고 반응성 높은 게임 플레이를 선사한다. 특히 메탈FX 업스케일링 기술과 애플 M3 및 M4 칩에서 구동되는 하드웨어 가속 레이 트레이싱, HDR 등 최신 그래픽 기술이 적용되어 시각적 퀄리티를 한층 끌어올렸다.


온디바이스 AI 기술로 구현한 몰입감 높은 게임 경험


맥 버전 인조이는 애플의 머신러닝 프레임워크인 '코어 ML' 기반의 온디바이스 AI 기술을 탑재했다.


이를 통해 3D 프린터, AI 텍스처, AI 모션, 스마트 조이 등 인조이의 핵심 AI 기능들이 맥 환경에서도 원활하게 작동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크래프톤


애플 실리콘의 강력한 처리 성능에 최적화되어 다른 플랫폼과 동일한 수준의 AI 상호작용을 맥 사용자들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현재 인조이 맥 버전은 애플의 맥 앱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8월 중 맥 앱스토어와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인 스팀을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김창한 크래프톤 대표는 "인조이가 메탈과 애플 실리콘을 통해 뛰어난 그래픽과 성능을 구현하며 8월 맥 버전으로 출시된다는 소식을 전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전 세계 이용자들이 다양한 플랫폼에서 인조이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