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한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대상웰라이프가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한층 강화했다.
대상웰라이프는 10일 '생애주기 및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뉴트리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헬스케어 컴퍼니'로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명확히 하는 홈페이지 개편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 = 대상웰라이프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건강 솔루션을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으로 구현해 고객과의 디지털 접점을 강화한 것이다.
'We Create Healthy Life for Everyone'이라는 슬로건 아래 헬스케어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각화, 브랜드별 소개 강화, 고객 참여형 제품 찾기 솔루션 등 고객 중심의 정보 제공 체계를 전면적으로 재정비했다.
R&D 성과와 다국어 서비스로 글로벌 접근성 향상
대상웰라이프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연구개발 성과 및 사회공헌 활동을 체계적으로 구조화하여 소개하는 등 브랜드 콘텐츠 전반을 고도화했다.
또한 검색엔진 최적화 기술을 적용해 고객의 유입 경로를 다양화하며 정보 접근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특히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홈페이지를 국문, 영문, 중문 등 총 3개 언어로 제공함으로써 국내외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이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대상웰라이프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움직임으로 볼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대상웰라이프의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더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콘텐츠 구성과 사용자 환경을 전면적으로 재정비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국내외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