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창립 30주년 기념 '마이 넥스트 BMW' 캠페인 실시
BMW 코리아가 그룹 창립 30주년을 맞아 기존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감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한상윤 대표가 이끄는 BMW 코리아는 오는 7월 31일까지 신차 재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마이 넥스트 BMW'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BMW와 오랜 기간 함께해 온 충성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로서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재구매율을 증진시키기 위한 전략적 마케팅 활동의 일환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BMW 차량을 재구매하는 고객들은 'BMW 체인지업' 프로그램을 통해 재구매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현재 보유 중인 차량을 BMW 공식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을 통해 판매할 경우, 추가적인 재구매 지원금 혜택이 제공된다.
사진 제공 = BMW 코리아
여기에 BMW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최대 150만 원까지 월 납입금 지원 혜택이 주어진다.
다양한 혜택과 100% 당첨 룰렛 이벤트
BMW 코리아 측은 지원 금액이 고객의 구매 이력, 매각 차량, 재구매 모델, 그리고 BMW 파이낸셜 서비스 금융상품 이용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중고 BMW 모델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의 경우, 기존 소유 차량을 BPS에 매각해야만 구매 지원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함께 안내했다.
캠페인의 또 다른 특징은 신차 재구매를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제공되는 100% 당첨 보장 룰렛 이벤트다.
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스페인/포르투갈 10일 여행 패키지 2인권, 아난티 2박 3일 숙박권, BMW 밴티지 앱 내 조이몰에서 사용 가능한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 쿠폰 50만원권, 웨스틴 조선 서울 아리아 뷔페 2인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참여 고객 모두에게는 1만 BMW 코인이 지급된다.
룰렛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BMW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BMW 밴티지' 앱을 통해 회원가입을 완료한 후, 반드시 이벤트 기간 내에 응모해야 한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전국 BMW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