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대구 라이온즈파크에서 '스트라이크존' 팝업 이벤트 개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에서 특별한 브랜드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6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한국타이어 스트라이크존' 팝업 이벤트는 프로야구 팬들에게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한국타이어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부산 사직 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 팝업에 이은 두 번째 행사로,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체험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기획됐다.
특히 삼성 라이온즈와 NC다이노스의 프로야구 경기를 관람하는 팬들과의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타이어와 배터리를 활용한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풍성한 경품 제공
행사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타이어를 굴려 볼링핀을 쓰러뜨리는 '타이어 스트라이크', 타이어 튜브를 던져 막대에 거는 '타이어 링토스' 등 재미있는 체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미션에 참가한 고객들에게는 휴대용 선풍기, 타이어 할인권, 5대 차량 무상 점검권 등 실용적인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차량용 배터리 업계 톱티어 브랜드 '한국' 제품의 품질 경쟁력을 알리기 위한 '배터리 타임어택'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이 프로그램은 배터리 모양의 타이머가 작동됨과 동시에 2초에 도달할 때 스톱 버튼을 누르는 방식으로, 국내 최장인 2년의 품질 보증을 제공하는 '한국' 브랜드의 우수한 품질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국타이어는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의 전문 차량 관리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타이어 보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야구장의 맥주보이 콘셉트에서 착안한 이 서비스는 경기장을 찾은 팬들의 차량을 대상으로 타이어 점검과 공기압 충전 등 안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용 고객에게는 공식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SNS 이벤트와 추가 팝업 계획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SNS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와 티스테이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개인 SNS 채널에 팝업 관련 게시물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구단 응원 용품이나 한국타이어 브랜드 튜브를 받을 수 있다.
행사 종료 후에는 우수작 3개를 선정해 2025 시즌 삼성 라이온즈 홈 유니폼, 올드 홈 유니폼 짐쌕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한국타이어
이 외에도 치어리더와의 포토존, 한국타이어와 삼성 라이온즈 브랜딩 요소를 활용한 응원 도구 등 가족 단위 관람객부터 열성 야구 팬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한국타이어는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팝업에 이어 오는 6월 20일에는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도 스트라이크존 팝업 이벤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프로야구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갈 방침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두산베어스 메인 스폰서십, 스트라이크존 팝업 등 프로야구를 매개로 다양한 연령대의 잠재 고객들과 차별화된 콘텐츠로 소통하며 '한국'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동시에 타이어 교체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국내 교체용 타이어 시장에서 확고한 브랜드 입지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