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8일(금)

볼보자동차, 여름철 대비 '서비스 바이 볼보 2025 썸머 캠페인' 통해 안전 운행 지원

안전한 여름 운행을 위한 볼보자동차코리아의 특별 서비스 캠페인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여름철 안전 운행을 지원하기 위한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윤모 대표가 이끄는 볼보자동차코리아는 2일 '서비스 바이 볼보 2025 썸머 캠페인'을 공식 출범했다고 밝혔다.


사진자료2_볼보자동차코리아, 다가오는 여름철 대비해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2025 썸머 캠페인’ 진행.jpg사진 제공 = 볼보자동차코리아


이번 캠페인은 올여름 예상되는 역대급 집중호우와 폭염에 대비해 볼보 차량 소유주들의 안전한 주행 환경을 확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주목할 점은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 확산에 초점을 맞춘 사은품 제공이다. 캠페인 참여 고객에게는 어린이보호구역 제한 속도 준수 메시지를 담은 어린이용 우산 또는 우비가 증정된다.


6월 2일부터 시작된 이 캠페인은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모든 볼보자동차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해 수리를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어린이용 우산 또는 우비가 제공되며, 재고 소진 시 캠페인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고객 편의성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볼보의 서비스 철학


캠페인 관련 정보는 '헤이 볼보' 앱,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비스센터 위치와 정비 예약 방법 등 더 자세한 내용은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볼보자동차코리아의 고객 서비스를 총괄하는 송경란 전무는 "올여름 역대급 장마와 폭염으로 도로 환경의 변화가 클 것으로 예상되면서 교통사고 발생 위험도 높아질 것"이라며,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미리 차량을 점검해 가족의 안전을 지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CS No.1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과 전문 인력 양성에 대규모 투자를 진행하며 고객 만족도 향상에 힘쓰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컨슈머인사이트가 실시한 '2024 자동차 기획 조사'에서 서비스 만족도와 제품 만족도 부문 국산 및 수입차 브랜드 통합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거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