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6월 23일(월)

"프리미엄 디저트, 누구나 먹을 수 있게"... 빌리엔젤, 쿠팡서 1인용 케이크 판다

프리미엄 케이크 브랜드 '빌리엔젤', 서브 브랜드로 대중화 나서


프리미엄 케이크 하우스 '빌리엔젤'이 서브 브랜드 '빌리앳홈'을 론칭하고 쿠팡에 단독 입점했다.


빌리앳홈은 빌리엔젤의 프리미엄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가성비를 강화해 1인 가구와 같은 더 넓은 소비자층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브랜드다.


사진 = '빌리앳홈' 쿠팡 판매 주요 상품4 ⓒ 그레닉스.jpg사진 제공 = 빌리앳홈


이번에 출시된 빌리앳홈 제품은 총 5종으로, 한 패키지에 두 가지 종류의 케이크를 담아 다양한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제품 라인업은 밀크 크레이프 & 당근 케이크, 쿠키 앤 베리 & 우리쌀 당근 케이크, 밀크 & 딸기 크레이프 케이크, 초코 & 딸기 크레이프 케이크, 모카&우리쌀 당근 케이크로 구성됐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디저트 즐기는 기회


이 제품들은 모두 합리적인 가격으로 쿠팡에서만 독점 판매된다. 케이크 한 개를 온전히 구매하기에는 부담스러울 수 있는 1인 가구나 소규모 가정을 위한 실속형 제품으로, 프리미엄 디저트를 일상에서 더 쉽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빌리엔젤을 운영하는 그레닉스의 곽계민 대표는 "빌리앳홈은 빌리엔젤의 프리미엄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더 많은 소비자가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브랜드"라며 "쿠팡과의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디저트의 대중화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사진 = '빌리앳홈' 쿠팡 판매 주요 상품3 ⓒ 그레닉스.jpg사진 제공 = 빌리앳홈


빌리엔젤의 시그니처 제품 포함한 고품질 유지


쿠팡 단독 입점 제품들은 HACCP 인증을 받은 그레닉스의 자체 생산시설에서 제조되며, 빌리엔젤의 시그니처 제품인 크레이프 케이크가 주력 상품으로 포함됐다.


종이처럼 얇게 구운 크레이프 사이에 크림을 얇게 펴 발라 쌓아 올린 정통 크레이프 케이크의 매력을 그대로 담아냈다.


한편, 지난 2012년 설립된 프리미엄 케이크 하우스 빌리엔젤은 최근 B2B 사업 300% 성장 및 글로벌 시장 진출 등을 통해 도약을 본격화하고 있다.


빌리앳홈은 이러한 성장 전략의 일환으로, 브랜드 접근성을 높여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빌리엔젤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