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코리아, 창립 20주년 기념 특별 사진전 개최
MINI 코리아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특별 사진전의 두 번째 전시를 진행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서울 장충동 스타벅스 장충라운지R점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에서는 MINI와 함께한 고객들의 소중한 추억을 담은 사진들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 = MINI 코리아
이번 사진전은 MINI 코리아의 지난 20년 활동을 주제로 한 첫 번째 전시에 이은 두 번째 행사로, 고객들과 함께한 특별한 순간들을 조명한다.
전시에서는 지난 1월부터 진행된 MINI 코리아 창립 20주년 기념 사진 공모전에서 선정된 우수 작품 77점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작품들은 고객들이 직접 촬영해 출품한 것으로, LP 음반 커버를 연상시키는 형태로 전시된다. 단순한 자동차를 넘어 소중한 추억으로 자리한 MINI에 대한 애틋한 감정들을 느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로 풍성한 전시
MINI 코리아는 이번 사진전에 사진 전시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스타벅스 장충라운지R점에 특별히 마련된 MINI 개러지에는 더 뉴 올-일렉트릭 MINI 에이스맨과 더 뉴 올-일렉트릭 MINI JCW가 전시되어 방문객들이 전기화 MINI의 현재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별도로 조성한 청음실에서는 주행 모드에 따라 독특한 주행음을 제공하는 MINI '징글 사운드'를 청취해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됐다.
사진 제공 = MINI 코리아
오는 25일까지 현장을 방문한 MINI 고객을 대상으로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MINI 코리아와 스타벅스가 협업해 개발한 'MINI 라임 패션 티 with 팔삭 셔벗'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음료는 레벨 레드 색상의 더 뉴 올-일렉트릭 MINI 에이스맨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됐으며, 오는 7월 31일까지 스타벅스 장충라운지R점에서만 독점 판매된다.
방문객 참여 이벤트도 풍성
모든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진 제공 = MINI 코리아
스타벅스 장충라운지R점에 전시된 더 뉴 올-일렉트릭 에이스맨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방문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MINI 차량 1개월 시승권, MINI 더플 백, MINI 접이식 우산을 증정한다.
또한 'Call on MINI' 이벤트를 통해 MINI에게 영상 편지를 보낼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선착순으로 MINI 코리아가 준비한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두 이벤트 모두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