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6월 13일(금)

매일헬스뉴트리션의 근력 단백질 '셀렉스', 누적 매출 5000억 돌파

국내 최초 근력 개선 기능성 단백질 선보인 '셀렉스', 누적 매출 5천억 원 돌파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셀렉스'가 누적 매출 5천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근력 개선을 위한 기능성 단백질을 선보인 셀렉스는 지난 2018년 식품업계 최초로 근감소증 전문연구소인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를 설립하며 국내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해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셀렉스


셀렉스는 건강기능식품, 마시는 프로틴, 프로틴 바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대한민국 1등 단백질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잡았다.


이제는 단순한 단백질 전문 건강기능식품을 넘어 과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고객의 생애주기를 함께하는 건강관리 브랜드로 진화하고 있다.


국내 최초 근력 개선 기능성 원료 개발로 차별화


매일헬스뉴트리션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근력 단백질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는 유당과 지방이 없는 덴마크산 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질을 기본으로, 자체 개발한 근력 단백질 소재 '저분자 유청단백 가수분해물'을 추가해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저분자 유청단백 가수분해물'은 매일헬스뉴트리션이 네오크레마와 2018년부터 공동연구를 통해 개발한 우유 유래 단백질 소재로, 지난해 7월 식약처로부터 근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인사이트


우유 유래 단백질 소재가 '근력 개선'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 승인을 획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근력 단백질'이 포함된 제품도 국내에서는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가 유일하다.


특히 지난 17일 방송된 현대홈쇼핑의 대표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도 매진 신화를 이어가며 큰 사랑을 받았다.


셀렉스는 왕톡과 함께한 지난 5년 동안 모든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으며, 지난해 현대홈쇼핑 1등 단백질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누적 매출 5천억 원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이러한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누적 매출 5천억 원 돌파 기념 이벤트를 6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셀렉스 공식몰과 네이버 셀렉스 직영스토어에서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제품 구매 후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신상인 셀렉스 프로틴 음료 락토프리를 선물로 증정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셀렉스는 기존 영유아 대상으로 영양식 사업을 진행해온 매일유업이 고객들의 생애 전 주기, 즉 평생의 영양을 책임지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선보인 브랜드다. 그동안 보여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1등 단백질 브랜드로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진정한 건강관리 파트너로 늘 함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