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성동구 결식우려아동에 영양음료 지원
대상웰라이프가 행복얼라이언스와 '함께 튼튼 마이키즈' 사업을 통해 성동구 결식우려아동에게 신제품 '뉴케어 마이키즈 저당'을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아동 결식 문제 해결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대상웰라이프는 3년 연속 행복얼라이언스와 협력하며 결식 우려가 있는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있다.
사진 제공 = 대상웰라이프
올해 대상웰라이프가 기부한 제품은 총 2만 개로, 성동구 내 50명의 아이에게 약 1년간 전달될 예정이다. 이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들의 영양 불균형 해소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부다.
대상웰라이프는 지난 2023년 행복얼라이언스에 공식 멤버사로 참여한 이후, 충남 천안시 결식우려아동 지원을 시작으로 작년 동대문구 '함께 튼튼 마이키즈' 프로젝트에 이어 올해로 3년째 아동 영양 지원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성장기 어린이 맞춤형 영양음료로 건강한 성장 지원
이번에 지원되는 '뉴케어 마이키즈 저당 고소한맛'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저당 균형 영양음료로, 지난 4월 출시된 신제품이다.
150ml 기준 당류 함량을 3.7g으로 낮추고,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수적인 3대 영양소와 22가지 비타민·미네랄을 균형 있게 함유하고 있다.
사진 제공 = 대상웰라이프
특히 이 제품은 락토프리 설계로 유당에 민감한 어린이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해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대상웰라이프는 이러한 제품 특성을 통해 모든 어린이가 맛있고 안전하게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뉴케어 마이키즈는 성장기 아동에게 꼭 필요한 영양을 균형 있게 담아낸 제품으로 영양 지원이 필요한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의 영양 불균형을 해소하고 우리 사회가 건강하게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