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최대 80% 할인 '여름 준비 세일' 진행
쿠팡이 오는 25일까지 '쿠팡수입 여름 준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여름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은 올여름 새롭게 출시된 글로벌 브랜드 신상품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사진 제공 = 쿠팡
포트메리온 미네랄즈 컬렉션, 마이디어 드럼 세탁기, 아이팔콘 스마트 TV, 스탠리 카페 투 고 머그, 투칸 물놀이 튜브 등 이번 행사에서 처음 공개되는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하이센스 프로젝터부터 프리미엄 여름 먹거리까지 다양한 상품 구성
특히 주목할 만한 상품은 56년 역사의 글로벌 가전 기업 하이센스의 'C2 울트라 프로젝터'다.
이 제품은 벽이나 스크린에 최대 300인치까지 대형 화면을 투사할 수 있으며, 선명한 4K 화질과 고출력 JBL 사운드 시스템이 탑재돼 별도 스피커 없이도 영화관 같은 몰입감 있는 시청이 가능하다. 화면 비율과 초점, 색감도 자동으로 조정돼 사용이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세일에서는 신상품 외에도 프리미엄 여름 먹거리와 계절가전, 휴가용 완구, 생활용품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컷팅 파인애플 1kg, 냉동 딸기 1kg, 수박주스 1kg 등 청량한 과일 간식이 눈길을 끈다. 아브조 NFC 라즈베리주스는 설탕 없이 과일 그대로 짜낸 건강 주스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비에스엔 신타6 복합 프로틴 파우더는 단백질 보충은 물론 맛과 소화력까지 고려한 상품이다.
여름 휴가와 무더위 대비 상품 대거 할인
휴가 준비용 완구와 액세서리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투칸 대형 물총과 수영장 및 바다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암밴드를 비롯해 베이스어스의 무선 이어폰과 고속충전 케이블 등 실용적인 상품들이 마련됐다.
여름가전도 대폭 할인된다. 에너지 부담이 적은 TCL 스마트 인버터 에어컨, 슬림한 디자인에 회전 기능이 탑재된 마이디어 타워형 선풍기는 무더위에 대비할 수 있는 실속형 상품이다. TCL 15L 스마트 제습기는 장마철 곰팡이 걱정을 덜어준다.
생활가전과 주방용품도 준비됐다. 하이센스 4K Mini LED TV는 밝고 선명한 화면으로 영화 감상에 적합하며, 포트메리온 보타닉 가든 접시는 여름 식탁을 감각 있게 꾸며준다. 스탠리 아이스플로우 플립 스트로 텀블러는 야외 활동 필수품으로 꼽힌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여름 준비 세일은 시즌 수요가 집중되는 여름 먹거리와 가전, 신상품 중심으로 구성했다"며 "글로벌 인기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고객들이 더 빠르고 쉽게 여름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해외 브랜드 본사와 직접 계약을 맺고 정식 수입한 상품을 쿠팡수입관에서 판매하고 있다.
상품 카테고리에 따라 로켓프레시와 로켓설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든 상품은 국내 안전성 및 검사 기준을 통과한 정식 수입 상품으로 쿠팡이 수입 및 통관을 직접 진행한다.
쿠팡수입관은 쿠팡 앱 홈 화면에서 '쿠팡수입' 메뉴를 선택하면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