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6월 24일(화)

배민클럽X티빙 결합상품 6월 출시, 첫 달 단돈 '100원'으로 이용 가능

배민클럽과 티빙의 만남, 배달과 콘텐츠를 한번에


배달의민족이 온라인동영상서비스 티빙과 손잡고 구독 서비스 '배민클럽'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다.


배민에서 무료배달, 할인쿠폰 혜택을 받으면서 티빙의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결합상품이 오는 6월 출시될 예정이다.


우아한형제들은 다음달 2일 배민클럽-티빙 결합상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두 회사는 이날부터 결합 상품 티징 광고를 시작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배달의민족


배민클럽은 지난해 9월 출시한 배민의 구독 상품으로, 알뜰배달 배달비 무제한 무료, 한집배달 배달비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비 할인 외에도 브랜드 할인 쿠폰, 배민 '장보기·쇼핑' 할인 쿠폰, 제휴사 할인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티빙은 차별화된 K콘텐츠를 비롯해 프로야구, 프로농구 라이브 스포츠 중계와 티빙 오리지널, 인기방송 VOD, 국내외 영화 및 해외시리즈, 실시간 뉴스채널 등 다양한 콘텐츠를 스트리밍하고 있다.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고객 유치 나서


양사는 누구나 부담 없이 무료배달과 OTT를 동시에 경험해 볼 수 있도록 6월 2일부터 8월까지 3개월간 첫 달 추가 구독료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민클럽 프로모션 이용료에 100원만 추가 결제하면 티빙까지 이용할 수 있다. 둘째 달부터는 배민클럽 이용료에 3,500원을 추가하면 이용할 수 있다.


배민은 이번 결합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한다.


출시 전 사전 이벤트로 오늘부터 내달 1일까지 '알림 신청'을 누른 고객은 첫 달 추가 구독료 100원을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또한 다음달 9일부터 오는 7월 6일까지 한 달여간 '야구푸드로우'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야구 중계를 시청하면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야구푸드'와 '럭키드로우'를 결합한 이벤트다. 구독자가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배민상품권과 티빙 프리미엄 연간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배민은 티빙뿐 아니라 커머스, 디지털콘텐츠 등 다양한 서비스와 제휴한다는 방침이다. 고객에게 무료배달 외에 추가적 혜택을 제공해 배민클럽을 가성비 구독 상품으로 만든다는 목표다.


배민 관계자는 "배민의 무료배달과 티빙의 다양한 콘텐츠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결합 상품을 통해 고객은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것"이라며 "앞으로 배민클럽 제휴처를 확대하는 등 고객이 만족하는 혜택을 더 늘려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