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네피트, 아이코닉 '베네틴트' 컬러 라인업 확장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전 세계 뷰티 러버들의 워너비 아이템 '베네틴트(Benetint)'의 컬러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 신제품은 로지 레가시(Rosy Legacy) 컬렉션으로, 새로운 컬러 2종, '라즈베르(Raspberry)'와 '다크 체리(Dark Cherry)'를 론칭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제공 = 베네피트
1976년 베네피트 브랜드 론칭과 함께 등장한 '베네틴트'는 립과 치크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가벼운 워터 텍스처의 멀티 틴트로, 맑고 투명한 발색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다.
이번에 추가된 #라즈베리(쿨 라즈베리 핑크)와 #다크체리(딥 플럼 레드)는 입술 본연의 색을 살리면서도 자연스럽게 물드는 컬러감으로 생기 넘치는 룩을 연출해준다.
특히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한 발색은 여러 겹 덧발라도 뭉침 없이 자연스럽게 레이어링되며, 봉 타입 어플리케이터로 정교한 터치까지 손쉽게 구현할 수 있다. 초보자도 실패 없이 #틴트맛집의 진가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베네틴트만의 매력이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올해 메이크업 키워드인 체리 & 베리컬러를 반영해 베네틴트 특유의 맑고 생기 있는 발색에 힙한 무드를 더했다"며 "특히 MZ세대 아이콘 연준과의 화보를 통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고 전했다.
'NEW 베네틴트' 2종은 현재 전국 백화점 및 부티크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온라인에서는 5월 12일 단 하루,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스페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최대 57% 할인 혜택과 함께, 연준 증명사진 4컷 세트 증정, 라이브 1시간 한정 스페셜 쿠폰, 구매 인증 이벤트까지 풍성하게 마련됐다. 해당 증정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네이버, 올리브영에서 제공되며, 소진 시 종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