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코치
코치가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여성 가방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수상은 젠지 세대와의 정서적, 문화적 공감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비전을 인정받은 결과다. 코치는 2021년부터 'Courage To Be Real'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통해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코치는 젊은 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대표적으로 1970년대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태비 컬렉션', '브루클린 숄더 백', 그리고 개성을 강조한 다양한 '참 컬렉션' 등이 있다. 이러한 제품들은 젠지 세대가 자신의 스타일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진 제공 = 코치
노혜정 코치 코리아 대표는 "이번 수상은 코치의 여정에 있어 매우 의미 있는 순간이다"라며, "앞으로도 진정성, 자신감, 그리고 용기 있는 자기 표현 등 젠지 세대와 공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그녀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번 시상식은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되었으며,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의 주요 브랜드 평가 기관인 브랜드 키가 공동 주관했다. 이 행사는 매년 소비자 충성도를 기반으로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