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상시 시승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르노코리아의 차량과 브랜드를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르노의 스펠링인 'R, E, N, A, U, L, T'에서 따온 6가지 테마로 구성된 이 시승 프로그램은 그랑 콜레오스 전용 코스 3개와 모든 차량으로 체험 가능한 3개 코스로 나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는 르노 성수의 시승 프로그램은 르노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후 참여 가능하다.
사진 제공 = 르노코리아
전문 드라이빙 스페셜리스트의 사전 교육 후 진행되며, 고객 선택에 따라 드라이빙 스페셜리스트 동승과 비동승 시승이 모두 가능하다. 이는 고객들에게 보다 깊이 있는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르노 성수에서는 오는 3월 31일까지 매 주말마다 이번 시승 프로그램 운영을 기념하는 다양한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 '살롱 드 보이지'도 함께 운영된다.
방문객들은 보드게임, 포토 부스, 몰입형 설치 미술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르노의 아이덴티티와 프랑스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크림커넥션' 팝업 카페에서는 특별한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그랑 콜레오스의 '올해의 SUV' 3관왕 수상을 기념해 전국 전시장에서도 '드라이브 더 챔피언' 시승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 제공 = 르노코리아
이 이벤트에는 지난 주말에만 전국에서 1천 명 이상의 고객이 참여하며 그랑 콜레오스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율을 낮춘 할부 상품과 엔진오일 무상 교환권, 특별 대상 차량 혜택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최대 130만 원의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혜택은 가솔린 모델 및 노후 차량 보유 고객에게 특히 유리하다.
르노코리아는 이러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혜택을 통해 고객들과 더욱 가까워지려는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앞으로도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