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백미당
백미당이 14일 기존보다 중량을 늘린 '업사이즈'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커피처럼 취향에 맞게 아이스크림의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출시로 백미당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베이직'과 '업사이즈' 두 가지 옵션으로 제공된다.
우유, 두유, 밀크초코, 초코 등 4가지 플레이버로 전국 55개 매장에서 콘과 컵 형태로 주문 가능하다.
백미당은 업사이즈 아이스크림 출시를 기념해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3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소진 시까지 지급한다.
쿠폰 사용 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이며, 김포공항점과 잠실야구장점 등 특수 상권 6개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민준연 백미당 총괄본부장은 "고객 니즈를 반영해 지속적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백미당은 지난 2014년 론칭 이후 청정 농가의 유기농 우유를 활용한 아이스크림과 라떼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올해부터는 모회사 남양유업에서 독립 법인 '백미당아이앤씨'로 전환해 운영을 시작했다.
이를 통해 제품 개발과 품질 혁신에 속도를 내며 연구개발 전반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지역 농가와의 상생, 가족돌봄청년 바리스타 체험 지원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확대하며 ESG 경영에도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