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3월 20일(목)

한성자동차, 시승 신청 홈페이지 대대적 개편... 고객들 더 편해진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한성자동차


한성자동차가 고객 중심의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시승 신청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이번 개편은 고객들이 보다 쉽게 시승을 신청할 수 있도록 절차를 간소화하고, 디지털 여정을 최적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기존에는 다수의 입력 항목으로 인해 복잡했던 신청 과정이 고객 의견을 반영해 대폭 개선되었다.


새롭게 개편된 시승 신청 홈페이지는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직관적이고 간결한 프로세스를 도입했다.


불필요한 입력 항목을 제거하고 필수 정보만으로도 시승 신청을 완료할 수 있게 하여 절차를 단순화했다. 또한, 각 시승 모델별 이미지를 추가해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개선했다.


오는 4월부터는 카카오 비즈 보드 광고를 통해 카카오 메신저 계정 연동 기능도 도입된다.


이를 통해 고객은 별도의 정보 입력 없이 카카오 계정 정보를 활용해 더욱 간편하게 시승 신청을 완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성자동차 김마르코 대표는 "고객이 쉽고 빠르게 시승을 신청할 수 있도록 디지털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