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a L.POINT / YouTube
1주년 생일을 맞이한 L.POINT에서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에게 돌잔치를 지원해주는 '착한 돌잔치 이벤트'를 실시한다.
L.POINT는 "지난 2015년 1월 5일 창립 후 1년 동안 3,300만 L.POINT 고객에게 받은 큰 사랑을 따뜻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계층과 나누고자 이번 '착한 돌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영상과 캠페인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첫돌'을 맞이해야 하는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으로 인해 평생에 한 번 있는 특별한 돌잔치의 감동을 받지 못하고 있다"는 안타까운 사연이 담겨있다.
이어 L.POINT는 영상을 통해 "힘든 아이들의 웃음을 지켜주고자 1주년 돌잔치를 맞아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 것"이라며 착한 이벤트의 의미를 전했다.
L.POINT 앱에서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어려운 아이들에게 돌려준다'는 의미로 진행되는 '착한 돌잔치 이벤트'에 참여하면 룰렛을 돌릴 때마다 L.POINT가 100포인트씩 아이들에게 기부한다.
특히 '착한 돌잔치 이벤트'는 룰렛을 통해 하루 3번 최대 5,000포인트의 행운까지 받을 수 있어 포인트도 받고 사랑도 전할 수 있는 착한 기회다.
L.POINT는 "룰렛 이벤트에 백만명 참여를 목표로 총 1억을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via LPOINT 홈페이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POINT 앱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sookyeo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