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캐릭터 '도라에몽'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게 됐다.
28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연말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도라에몽과 협업해 동심을 자극하는 '인조이 파라다이스 위드 도라에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최근 정서적 유대감이 높은 캐릭터 상품에 열광하는 '큐렌들리' 소비 트렌드가 떠오르고 있어 도라에몽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추진했다"며 "오랜 시간 전 연령대에 큰 사랑을 받은 캐릭터인 만큼 어린이부터 '어른이'까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오는 12월 1일 귀여운 도라에몽 굿즈로 추억여행을 떠날 수 있는 객실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 '해피 파라다이스 위드 도라에몽' 패키지 이용 시 도라에몽 얼굴 모양의 차량용 방향제를 특전으로 받을 수 있다. '키즈 파라다이스 위드 도라에몽' 패키지는 도라에몽 DIY 블록 장난감을 증정하며 오는 12월 16일부터 31일까지는 산타 도라에몽 에디션 블록으로 제공한다.
호텔 실내외 곳곳에서 도라에몽 친구들과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2월 6일부터 본관 야외가든과 '키즈 빌리지'를 도라에몽, 진구 등 만화 속 등장인물들과 특별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한다.
키즈 빌리지 내 BMW 드라이빙 존에서는 오는 12월 6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매주 금~일요일 '도라에몽 쿠키 만들기' 키즈 원데이 클래스가 열린다.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레오와 함께 아이들이 직접 도라에몽 캐릭터 쿠키를 만들어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내년 2월부터는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과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도라에몽 디자인을 더한 스페셜 디저트를 판매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