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7일(토)

"'환승연애→극한투어' 남희두와 싸움만"... 시청자 불만에 이나연 "니들이 뭘 알아"

이나연♥남희두, '환승연애→극한투어' 티격태격 


TVING '환승연애2'TVING '환승연애2'


'환승연애'에서 티격태격하며 사랑을 이어가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은 받은 이나연과 연인 남희두. 두 사람은 최근 JTBC '극한투어'에도 출연하고 있다.


다만 일각에서는 두 사람의 싸우는 장면이 반복해서 나오는 것을 두고 비판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여행 도중 촬영을 중단할 정도로 갈등이 고조된 바 있는데, 이런 모습이 한 두번 나온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한 이나연의 해명 발언이 또다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일 이나연은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어제부터 걱정의 연락이 많이 오는데 저는 괜찮다. 집들이하고 샴페인 5병 까서 숙취 이슈가 있을 뿐"이라며 장문의 글을 적었다.


인사이트JTBC '극한투어'


시청자 피로감 토로...이나연 "니들이 뭘 알아"


이나연은 "방송에 대한 다양한 반응이 있을 거라고 예상했고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그걸 보고 '나둥이'들이 더 속상해하는 것 같아서 마음이 쓰인다"고 전했다.


이나연은 "방송은 짧은 시간과 작은 화면 속에 많은 걸 담아야 하기 때문에 단편적인 모습과 상황에 집중해서 보여줄 수밖에 없다. 그 모습에 대해 (억울한) 평가를 받는 건 당연하고 그걸 견뎌내는 건 방송에 출연하는 사람의 몫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물론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이 무작정 배설하고 가는 말들이 답답하긴 하다"며 "니들이(너희가) 뭘 알아"라고 불편한 속내를 드러냈다.


이어 "나는 희두와 너무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는데 왜 자기들끼리 불쌍해 어쩌고저쩌고. 저는 어제 그저 광란의 파티를 즐겼고, 매우 사랑받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Instagram 'inayommi'Instagram 'inayommi'


또 이나연은 "저와 희두에 대해 모르는 사람들은 충분히 할 수 있는 말들이고 너무 당연한 것들이니까 너무 상처받지 말라"라며 "나둥이들은 저를 잘 알지않나? 희두가 얼마나 우직하고 올바른 청년인지도 잘 아실 거고! 우리만 알면 된 것. 금방 날아가 버릴 휘발성 댓글에 굳이 속상해하지 마시라. 행복만 하자"라며 글을 마무리 했다.


해당 글에 대해 누리꾼들은 "싸우는 거로 유명해져서 방송에서도 보여주는거 아니냐. 그래놓고 니들이 뭘 아냐니", "이 커플 나오면 채널 돌린다", "SNS 광고 할 때는 연예인 마인드, 이럴 때는 일반인 마인드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일각에서는 "둘이 보기 좋다", "방송은 방송일 뿐", "두 사람이 행복하면 됐다"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