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4일(토)
[광고]

"죠르디를 얼굴에?" 어디서도 못 본 귀여움.. 품절대란 메디큐브 '제로모공 2종'

인사이트메디큐브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의 대표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카카오 인기 캐릭터 니니즈(NINIZ) 죠르디가 콕 박힌 '귀요미' 여름철 스킨케어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


지난 5일 에이피알은 메디큐브 공식몰을 통해 '제로 모공 죠르디 에디션'을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메디큐브를 대표하는 제로 라인의 '제로 모공 패드'와 '제로 블랙헤드 머드팩'이다. 메디큐브는 MZ세대에서 두터운 팬층을 갖고 있는 죠르디와의 콜라보를 통한 특별한 여름철 스킨케어 에디션으로 완성해 소장욕구를 유발한다.


인사이트메디큐브


이번에 콜라보를 진행한 제로 라인 2종은 모공 및 피지 케어에 특화된 제품으로 특유의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덥고 습한 여름 날씨에 사용하기 좋다.


'제로 모공 패드'는 피지, 각질 등을 정돈해 모공 타이트닝에 도움을 주며 '제로 블랙헤드 머드팩' 역시 블랙헤드 등 각종 노폐물을 흡착하여 쿨링 및 모공 타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제로 모공 패드'는 지난 6월 미국 아마존 '토너&화장수' 부문 베스트셀링 제품 1위에 올랐고, 일본 메가와리 행사에서도 2만 1,000개가 넘는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해외에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인사이트메디큐브


이번 에디션은 '죠르디의 해피 포어(모공) 케어'라는 컨셉 아래 제품이 디자인됐다. 먼저 두 제품의 본품 패키지에는 제로 라인 제품을 사용하는 죠르디의 모습들이 새겨졌다. 


또한 증정품으로 제공되는 '죠르디 페이스 모공 패드'에는 패드 표면에 죠르디 얼굴을 그려 넣어 흥미 요소를 더했으며, 머드팩 구매 시 제공되는 모공 브러쉬에도 죠르디를 연상시키는 디자인 요소를 삽입했다. 이밖에 콜라보 2종을 모두 구매한 고객에게 증정되는 휴대용 스킨패드 케이스에도 죠르디 캐릭터를 삽입하여 콜라보 에디션 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인사이트메디큐브


이번 '제로 모공 죠르디 에디션'은 메디큐브 공식몰에서 단독 공개한다. 콜라보를 기념하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오는 19일까지 진행 중인데, 이미 한 차례 품절이 될 정도로 인기몰이 중이다.


인사이트메디큐브


에이피알 관계자는 "죠르디 캐릭터를 통해 제로 라인을 통한 여름철 산뜻한 스킨케어를 강조하는 콜라보를 선보이고자 했다"며 "향후에도 제품의 기능성과 소장의 재미까지 드릴 수 있는 특별한 콜라보 및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