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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청정원 '호밍스', 전통 스키야키 맛 그대로 재현한 '우삼겹 스키야키' 출시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전문 브랜드 '호밍스'가 신제품 '우삼겹 스키야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대상 청정원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전문 브랜드 '호밍스'가 신제품 '우삼겹 스키야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청정원은 외식 물가 상승으로 가정간편식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한식을 넘어 다양한 글로벌 메인요리를 간편식으로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겨냥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우삼겹 스키야키'는 달큰한 간장 베이스를 앞세워 스키야키 전골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말린 가다랑어를 진하게 우려낸 육수로 일식 특유의 감칠맛을 살렸고, 부드러운 우삼겹을 더해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청경채, 배추, 숙주, 느타리버섯, 표고버섯 등 채소도 풍성하다.


조리법도 간편하다. 별도의 해동 과정 없이 고기부터 채소, 양념, 우동면 등 모든 재료를 냄비에 넣어 10분간 조리하면 손쉽게 일본 현지 요리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손질 상태의 신선한 재료를 급속 냉동해 식감은 물론 영양까지 모두 잡았고, 단 3팩의 간편 포장으로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대상 관계자는 "가정간편식 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전골, 볶음, 구이 등 집에서 만들기 부담스러운 메인요리 간편식을 찾는 고객 수요를 적극 반영해 일본 대표 음식 중 하나인 스키야키를 신메뉴로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과 식품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여 가정간편식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