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14일(월)

김동욱,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올겨울 '결혼'

인사이트사진=인사이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우 김동욱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30일 YTN은 김동욱이 미모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올겨울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김동욱은 여자친구를 배려해 조용한 교제를 이어오며 최근 지인들에게 결혼 준비 소식을 알리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MBC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같은 날 김동욱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김동욱 씨가 다가오는 겨울 백년가약을 맺는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예비신부는 뛰어난 미모를 겸비한 재원의 비연예인이며, 두 사람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다"며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예식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정확한 날짜와 장소를 공개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동욱은 영화 '신과함께' 시리즈를 비롯해 OCN '손 the guest',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그 남자의 기억법' 등 액션 스릴러부터 로맨스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밀도 높은 호연으로 대중을 휘어잡는 저력을 보여왔다. 


인사이트롯데엔터테인먼트, (주)덱스터스튜디오


지난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돼지의 왕'에서는 어린 시절 학교 폭력의 피해자에서 연쇄 살인 가해자가 된 황경민 역을 맡아 건조하면서도 냉정한 눈빛과 세밀한 감정 연기뿐 아니라, 폭력 가해자들을 향해 복수를 감행하면서도 그 사이 생기는 작은 감정의 변화까지 고스란히 전달했다.


올해에는 KBS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와 tvN '이로운 사기'를 연이어 선보였다.


김동욱은 작품마다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는 연기를 보여줘 매번 호평을 얻고 있다. 


인사이트tvN '이로운 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