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ia 온라인 커뮤니티
한 치킨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주문한 치킨에 비닐이 나와 논란인 가운데 해당 매장에 대한 상반된 고객 평가가 올라와 눈길을 끈다.
2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비닐치킨'으로 논란을 일으키고 있는 한 치킨 프랜차이즈 매장의 고객 평가 후기가 올라왔다.
실제 올라온 고객 평가 후기를 보면 논란이 일고 있는 사장의 태도와는 반대로 해당 매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별점과 후기가 달려 있다.

via 온라인 커뮤니티
한 고객은 "맛도 양도 적절했다"면서 "별 5개 충분하다"고 후기를 남겼고 사장은 "더욱더 사랑받는 매장이 되겠다"고 직접 댓글을 남기기까지 했다.
하지만 최근 이 매장에서 주문 배달한 치킨에서 비닐이 나왔고, 환불해달라는 고객 요구에 "티끌 하나까지도 실수를 용납 안 하시면 노블리스 오블리제 정신이 약하신 거 아닌가 싶어요"라고 말한 녹취록이 SNS에 공개되면서 논란이 일었다.
논란이 확산되자 해당 프랜차이즈 측은 공식 사과문과 함께 해당 가맹점에 대한 영업 정지 및 교육을 실시하겠다며 진화에 나선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