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16일(월)

라한호텔, 가정의 달 맞아 다채로운 '키즈 클래스' 운영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한호텔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라한호텔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 키즈 클래스'를 운영한다.


라한호텔의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는 오는 5월 한 달 간 매주 금요일에 '라한 키즈 클래스'내 프로그램인 '몰랑이 컵케이크 만들기'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5월 5일과 19일에는 '몰랑이 컵케이크 만들기' 클래스, 오는 5월 12일과 26일에는 '내 손으로 만드는 경주 유적지' 클래스가 열린다.


라한셀렉트 경주의 대표 부대시설인 북스토어&카페 '경주산책'에서는 오는 5월 한달 내내 '스트로 베리 베리 팡팡', '코튼 캔디 캔디 뿅뿅' 등으로 유명한 하선정 작가의 그림책 원화를 전시한다. 오는 5월 4일에는 작가와 함께 그림책을 낭독하는 '키즈 북토크'가 진행될 예정이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에서는 오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체험형 키즈카페로 유명한 '리틀크레파스'와 제휴해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라한호텔 전주에서는 몰랑이 드로잉 이벤트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라한호텔에서 제작한 전주 여행도서 '안녕, 나는 전주야'를 구매 후 내지 체험시트를 완성해 제출하면 아이들을 위한 '전주여행 전문가 메달 초콜릿'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라한호텔은 가정의 달 키즈 클래스와 연계한 객실 패키지를 한정 판매 중이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키즈 클래스만 따로 이용할 수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라한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