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가수 크러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의미심장한 글귀를 올렸다.
지난 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크러쉬 인스타그램 스토리 뭐지'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글에는 크러쉬가 이날 올린 인스타그램 스토리의 캡처 사진이 담겼다.
크러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불안과 우울증에 빠지는 것은 두려움과 피곤함을 느끼는 것과 같습니다"라는 문구를 게재했다.
그는 "그건 실패에 대한 두려움을 느끼지만, 생산적인 사람이 되고 싶은 마음이 없는 상태입니다"라고 덧붙였다.
크러쉬는 "친구를 원하지만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은 싫고, 혼자 있고 싶지만 외롭고 싶지는 않으며, 동시에 모든 감정을 경험하면서 마비된 것 같이 느끼는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크러쉬는 "자기 사랑이 깊어지면 자기 혐오가 줄어듭니다"라고 말했다.
이후 그는 "당신은 강합니다.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당신은 사랑받고 있습니다. 당신은 특별합니다"라며 긍정적인 문장을 덧붙였다.
평소 크러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명언이나 격언 문구를 자주 게재하며 팬들과 소통해왔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은 해당 글귀가 불안과 우울증이라는 민감한 주제를 다루고 있는 만큼, 더욱 신중하게 게재했어야 한다는 의견을 보였다.
특히 지난 19일 故 아스트로 문빈이 영면했기에 시기상 적절하지 못했다는 의견도 있었다.
현재 크러쉬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삭제된 상태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 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 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