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살 연하 로제와 열애설 나니까 "아저씨 나잇값 하라"며 강동원 욕하는 여초 커뮤 상황
배우 강동원과 가수 블랙핑크 로제의 열애설에 여초 커뮤니티 회원들은 이렇게 반응했다.
영화 '골든슬럼버' 스틸컷
16살 나이 차이 강동원과 로제 열애설을 본 여성 누리꾼들의 반응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연기파 미남 배우 강동원과 K팝 걸그룹 블랙핑크(BLACKPINK) 로제의 열애설에 여초 성향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들은 이렇게 반응했다.
17일 YG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의 열애설과 관련해 "아티스트 사적 영역이라 확인해 드리기 어렵다"라고 강동원과 로제의 열애설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앞서 두 사람의 열애설은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글을 통해 빠르게 확산됐다.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열애 의혹이 확산되며 두 사람이 한 자리에
게시글에는 두 사람이 같은 디자인으로 보이는 목걸이, 옷을 착용했다며 이들이 열애 중인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돼 있었다.
두 사람이 모임으로 보이는 자리에 동석한 사진까지 퍼지자, 한 여초 성향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들의 나이 차이를 두고 강동원을 비난하는 댓글이 줄을 이었다.
강동원과 로제는 16살 차이가 난다. 이를 두고 여성 누리꾼들은 "아저씨, 범죄다", "강동원 잘생긴 건 맞는데 나잇값 좀", "와 너무 싫다", "깬다" 등의 반응을 이어갔다.
로제 / 사진=인사이트
일부 누리꾼들은 "로제도 성인이다. 무슨 범죄냐", "댓글 상태 왜 이러냐"라고 문제를 제기했지만 강동원을 향한 비난은 아직도 계속되고 있다.
한편 앞서 중국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이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아트페어에 함께 참석한 사진이 공유된 바 있다.
사진에는 강동원과 로제의 모습이 함께 포착되며 두 사람이 사귀는 것 아니냐는 소문에 불씨를 지폈다.
당시 YG엔터테인먼트는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에 확산되고 있는 블랙핑크 로제와 관련된 루머는 명백한 허위사실임을 밝힌다"라며 강경 대응을 예고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