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11일(금)

'트와이스' 콘서트서 멤버들이랑 셀카 찍은 '성덕' 곽튜브 (+사진)

인사이트Instagram 'jbkwak'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여행 유튜버이자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곽튜브(본명 곽준빈)가 '성덕' 반열에 올랐다.


지난 16일 여행 유튜버 '곽튜브'는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트와이스 멤버들과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곽튜브는 "심장이 아직 안움직이네"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랑해요 트와이스"라는 해시태그를 달아 설레는 팬심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트와이스 콘서트를 보러 갔다가 멤버들과 인증샷을 찍은 곽튜브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트와이스 멤버들과 찍은 단체사진에는 유튜브 '바퀴입'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조세호와 심우경 PD의 얼굴도 보인다.


무엇보다 곽튜브는 트와이스 멤버 나연과 지효와 단둘이 셀카를 찍는 영광(?)도 누렸다.


볼하트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는 나연 옆에서 곽튜브는 숨길 수 없는 미소를 보여 팬들을 폭소케 했다.


지효와 찍은 사진에서도 곽튜브는 특유의 찐따 매력을 담은 수줍은 브이로 성덕을 인증하며 수많은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인사이트Instagram 'jbkwak'


곽튜브의 행복한 인증샷을 접한 팬들은 "트와이스는 선 넘었지", "준빈군 행복해보여", "합성인가요?", "곽 진짜 성공했다", "부럽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15~1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트와이스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다섯번째 월드투어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