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뤄주는 역대급 이벤트 '10억 내 집 마련 지원 프로젝트'의 이벤트 당첨자를 초청해 경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10억 내 집 마련 지원 프로젝트'는 지난 한 해 동안 티르 패밀리 공식몰(티르티르, 더마티르, 티르라이프), 오프라인 쇼룸과 홈쇼핑에서 누적 금액 150만 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역대급 파격 이벤트다.
당첨금 10억 원은 최근 상승을 거듭한 수도권 아파트 평균 가격에 해당되는 비용으로, 당첨된 고객은 자신의 명의로 아파트 한 채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본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단 1명에게 10억 원의 현금을 지급해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룰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당첨자는 지난 3월 10일 브랜드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공개 추첨했다.
이날 티르티르는 공정성을 위해 청약 시 활용되는 '유니피커' 프로그램을 활용해 신뢰도를 높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앞서 티르티르는 지난 3월, 2022년 연말 정기 세일을 통해 진행한 랜덤 경품 이벤트의 1등 당첨자에게 '포르쉐 카이엔 쿠페 플래티넘 에디션'을 전달하는 증정식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또 지속적인 고객 취향 저격 경품 이벤트를 기획하며 소비자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 티르티르는 4월 3일부터 전 제품 최대 50% 할인과 동시에 여행권을 포함한 9천만 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증정하는 2023년 첫 패밀리 세일, '4월 정기 세일'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본 이벤트 또한 엔데믹 시대 여행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여행 상품권을 비롯해 주얼리, 가전제품 등 다채로운 경품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져 큰 호응을 얻었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지속적으로 고객들과의 꾸준한 소통을 통해 니즈에 맞춘 경품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라며 "이번 '10억 내 집 마련 지원 프로젝트'는 고객들의 사랑에 더 큰 행복으로 보답하기 위해 고심하여 준비한 것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