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4일(일)

작정하고 꾸미고 보니 '기럭지' 끝내주는 키 185cm 피지컬이었던 '나는솔로' 광수

인사이트'나는 솔로' 13기 광수 / YouTube '이미지메이커스'


키 185cm인 13기 광수, 전문가들 손길 받아 이미지 대변신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취미·특기가 코딩이라고 밝힌 개발자 광수가 메이크업을 통해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지난 3일 유튜브 '이미지 메이커스'에 "나는 솔로 13기 광수 님의 메이크오버 스토리를 공개합니다"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광수는 "메이크오버를 제안받았을 때 어떤 기분이었냐"는 질문에 "올 것이 왔다고 생각했다"며 유쾌한 모습을 보였다.


인사이트YouTube '이미지메이커스'


그는 모델 부럽지 않은 길쭉한 신장을 이용해 이미지 대변신을 시도했다. 광수의 키는 185cm다. 이미지 메이커스 측은 광수에게 "가장 바꾸고 싶은 부위가 있냐"는 등 세세한 질문을 했다.


광수는 이런 질문에 "외모적으로는 큰 욕심이 없고 머리만 자동으로 관리가 됐으면 좋겠다"고 얘기했다.


요청 사항을 들은 전문가들은 먼저 인상에 강한 영향을 주는 안경과 광수가 요청한 헤어스타일을 바꾸려고 시도했다.


인사이트YouTube '이미지메이커스'


짧은 재킷과 살짝 올려 입은 검은색 슬랙스는 광수의 키를 더욱 돋보이게 해...부드러운 인상도 갖게 된 광수


개성 있는 눈매와 턱선을 가진 광수는 전문가의 손길로 한층 부드러운 인상을 갖게 됐다. 전문가들은 무엇보다도 광수의 큰 키를 잘 활용해보려고 노력했다.


광수는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검은색 슬랙스 팬츠에, 허리에 딱 떨어지는 적당한 기장의 재킷을 입었다. 튀지 않는 색상에 길게 올려 입은 바지 덕에 광수의 큰 키는 더욱 부각됐다.


인사이트YouTube '이미지메이커스'


영상 댓글에는 광수 본인이 직접 댓글을 달기도 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댓글에서 광수는 "다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다"며 "이 정도의 외모 단장을 매일 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렵다고 판단 된다. 그래도 제 외모 잠재력의 최대치를 본 것만으로도 만족한다. 이런 기회를 만들어주신 전문가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광수가 단 댓글을 본 누리꾼들은 광수를 칭찬하기 바빴다. 누리꾼들은 "말씀도 어찌 이렇게 이쁘게 하실지", "원래도 멋있었는데, 더 멋있어지셨다", "바르고 위트 있는 광수 님이 최고다"라고 했다.


YouTube '이미지메이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