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4일(일)

일본女가 한국서 '아이폰 케이스' 자랑하는 사진에 대한민국 남성들 싹다 몰렸다 (+사진)

인사이트미카미 유아 / Instagram 'yua_mikami'


한국 여행 와서 아이폰 케이스 샀다고 자랑한 일본 여성, 한국 남성들 난리 났다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한 일본인 여성의 사진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사진 속 여성은 그저 한국에 여행하러 와 아이폰 케이스를 샀다고 인증한 것뿐인데, 남성들은 이 여성의 여행이 무사하길 기원했다.


여성은 대한민국 남성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유명인이기 때문이다.


인사이트Instagram 'yua_mikami'


지난 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국에서 아이폰 케이스 산 미카미 유아 근황"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글에는 일본 AV(Adult Video) 스타 미카미 유아의 사진이 담겼다. 미카미 유아는 자신이 입은 옷 색상과 비슷한 라벤더 색상의 아이폰 케이스를 샀다며 기뻐했다.


얼마 전 미카미 유아는 한국에 와 여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인스타그램에 서울숲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해시태그로 '#서울숲'이라고 남기기도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yua_mikami'


일본인 여성의 정체는 AV 계에서 유명한 여자 배우 미카미 유아...끊이질 않는 AV 배우들의 한국 사랑


해당 게시물을 본 한국인 남성들은 완전히 난리가 났다. 남성들은 "지금 어디 계시냐, 나 지금 서울숲이다", "당장 달려가고 싶다", "여행 중이시냐"고 근황을 궁금해했다.


1993년생인 미카미 유아는 2016년 일본 AV계를 꽉 잡은 적이 있다. 미카미 유아의 작품이 나왔다 하면 판매량은 무조건 1위였다.


치솟는 인기는 국적과 언어의 벽을 허무는 걸까. 우리나라 성인 남성들은 바다 건너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미카미 유아를 열렬히 응원했다.


인사이트Instagram 'saika_kawakita__official'


한편 일본 AV 여배우들의 한국 사랑은 끊이질 않고 있다.


최근에는 AV 배우 카와키타 사이카가 한국에 놀러 와 닭갈비를 먹는 모습을 보여 한국 팬들 마음을 뒤흔들어 놨다. 이외에도 모모노기 카나·메구리·후카다 에이미 등 일본 AV 배우들이 한국에 여행 온 바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saika_kawakita__official'